항저우, 중국 2024년 3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SolaX Power가 19일 독일 명문 축구 클럽 Borussia Dortmund의 파트너가 되었다. Borussia Dortmund가 태양 에너지 저장 기업과 손을 잡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SolaX Power와 Borussia Dortmund 간의 이처럼 획기적인 협업은 글로벌 친환경 에너지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중요한 진전으로 풀이된다.

독일과 유럽의 최고 축구 클럽 중 하나로 유명한 Borussia Dortmund는 유구한 역사와 폭넓은 팬층을 자랑하는 클럽이다. 지금까지 독일 프로축구 리그인 분데스리가(Bundesliga) 우승만 8차례 거머쥐었고, 1966년에는 독일 팀 최초로 유럽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외 축구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혁신적인 유소년 훈련 프로그램과 신진 인재 육성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한 Borussia Dortmund의 축구에 대한 열정은 친환경 에너지 발전을 위한 SolaX Power의 변함없는 헌신과 조화를 이룬다.

태양 에너지 저장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SolaX Power는 뛰어난 기술력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럽 시장에서 폭넓게 인정받고 있다. 특히 독일에서는 뛰어난 유명세를 누리면서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중이다. SolaX Power의 혁신적인 에너지 솔루션은 가정과 기업의 에너지 수요 충족은 물론이고 탄소 중립 목표 달성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된 SolaX Power는 상하이 증권거래소(Shanghai Stock Exchange) STAR 마켓에 상장된 상장 기업으로, 태양광 에너지 혁신을 통해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태양광 및 저장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아시아 하이브리드 인버터 제조의 선구자인 SolaX Power는 전 세계에 2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중국 항저우에 본사를 두고, 네덜란드, 독일, 영국, 호주, 일본, 미국에 전략적으로 지사를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olaX Power는 Borussia Dortmund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축구가 가진 보편적인 매력을 십분 활용해 브랜드의 국제적 입지를 강화하고, 친환경적이면서 지속 가능한 생활 정신을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경기장 광고, 팬 참여 활동,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 추진 등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포괄하는 이번 협업은 축구와 친환경 에너지의 융합을 촉진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보다 환경을 고려한 관람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SolaX Power는 Borussia Dortmund와의 협업이 더 밝고 친환경적인 미래를 향해 함께 노력하면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스포츠의 새로운 장을 여는 기회가 되어 주기를 간절히 고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