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O Certified 이용은 더욱 가치 있는 일이 되었다. 조직들은 이 새로운 Report Generator를 사용하여 자신들의 IT 제품 포트폴리오에 관한 맞춤형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만들 수 있는데, 이 보고서는 독립적으로 검증된 데이터와 TCO Certified의 엄격한 사회환경 기준을 충족하는 주장들이 그 기반이다. 

스톡홀름, 2024년 3월 21일 /PRNewswire/ -- 조직들은 여러 가지 새로운 규제가 생겨옴에 따라 자신들의 지속가능성 주장에 대해 투명해야 한다는 압박을 점점 더 받고 있다. IT 제품에 대한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성 인증인 TCO Certified는 조직들이 IT 제품의 지속가능한 수명 주기에 조치를 취하도록 이미 지원하고 있으며, 기후 영향, 유해 물질, 순환성, 전자 폐기물 및 공급망 책임과 같은 중요한 이슈들이 그 표적이다.

TCO Certified/Report Generator.

 

조직들은 Report Generator 출시를 통해 이제 인증된 제품들에 대한 맞춤형 IT 제품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이제 작성할 수 있다. Report Generator는 IT 제품 포트폴리오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검증된 데이터와 주장을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또한 지속가능성의 보도와 홍보 지원에 사용될 수 있다.

TCO Certified 관리 조직인 TCO Development의 CEO 쇠렌 엔홀름(Sören Enholm)은 "Report Generator는 조직들이 지속가능성에 대한 의지와 투명성을 보여주고, 내부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며, 지속 가능성 보고에 대한 점점 더 높아 지는 외부 요구 사항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또한 제품을 더 오래 사용하는 것이 IT 제품의 탄소 풋프린트를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정보를 조직에 제공한다"고 말한다.

이 도구는 탄소 배출량(범위 2 및 3), 제품 탄소 풋프린트, 유해 물질 및 보다 안전한 대체품, 원료 풋프린트, 제품 수명 연장 및 전자 폐기물 감소 가능성, 공급망의 사회환경적 책임 등과 같은 영향 분야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IT 제품을 구매할 때 TCO Certified를 적용하는 모든 조직은 Report Generator를 통해 인증 제품 구매 및 사용에 따른 영향을 평가할 수 있다. Report Generator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특성으로 업데이트된다.

Report Generator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여기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연락처 
Dennis Svärd
Global PR Manager
press@tcodevelopment.com 
+46 704 804 094

프레스룸 
상세 정보는 당사 프레스룸에서 입수할 수 있다.

TCO Certified 
지속가능성 인증 TCO Certified는 TCO Development가 관리한다. 우리의 비전은 모든 IT 제품은 사회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수명 주기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과학에 기반한 기준과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독립적인 검증을 통해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가속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62702/Report_Generator.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98904/4594342/TC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