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의 목표는 초음파 조영제 활용과 영상 해상도를 개선하고, 워크플로우를 매끄럽게 하며, 사용자와 환자들의 임상 혜택을 제고하는 것이다.

밀라노, 2024년 3월 20일 /PRNewswire/ -- 삼성메디슨(CEO, 김용관 씨)과 브라코이미징(Bracco Imaging(CEO, 풀비오 레놀디 브라코 박사))은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유럽 영상의학회 2024(이하 'ECR 2024')에서 진단용 초음파 진단기기와 조영제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Samsung Medison CEO Mr. Yongkwan Kim and Bracco Imaging CEO Dr. Fulvio Renoldi Bracco endorsed a Memorandum of Understanding agreement

이번 MoU의 목표는 전세계 최고의 혁신적인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인 삼성메디슨과 정밀 진단 영상 방식이 포함된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엔드투엔드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인 브라코이미징 양사의 기술과 마케팅 역량을 결합하여 연구개발 및 시장 개척 측면에서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이다.

양사는 진단 용 고주파 및 초고해상도 영상 프로토콜 개발을 위한 공동 연구를 검토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의료 제공자 교육과 전략 행사 공동 참여, 의약품을 동반한 초음파 표적 조영 증강 약물 전달 기술 가능성 모색 등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도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삼성메디슨과 브라코이미징은 초음파 조영제의 용도를 다각화하고 다양한 상황과 특수 분야에서 영상 해상도를 높이기 위한 연구에 협업할 것이다. 이러한 활동의 목표는 워크플로우를 포함하여 기기 특성을 사용자와 환자들을 위한 진단 및 임상 혜택으로 바꿔주는 것이다.

브라코이미징의 정량 진단 분석 소프트웨어는 삼성메디슨의 초음파 진단 장비와 통합되어 영상 리포팅 기능을 강화하고 의료진의 편의성을 제고할 것이다.

삼성메디슨은 ECR 2024에서 실시간으로 유방 내 병변을 포착할 수 있는 새로운 인공지능(이하 'AI') 기능인 라이브브레스트어시스트(Live Breast Assist™)와 실시간으로 신경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인 너브트랙(NerveTrack™)등 동사의 새로운 진단 초음파 진단 기술을 공개했다.

김용관 삼성메디슨 CEO는 "우리는 브라코와의 이번 MOU 체결과 글로벌 협업을 통해 초음파 진단 분야 역량을 강화하고, 미래 초음파 치료 분야에 진출하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며 "삼성메디슨의 다양한 초음파 임상 적용 기법과 AI 솔루션을 기반으로 진단의 정확도를 높이고 적용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라코이미징 CEO 풀비오 레놀디 브라코는 "삼성메디슨과의 협업을 통해 조영제 사용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되어 정말 기쁘다"면서 "이번 협약이 우리 환자들에게 혜택을 줄 실질적인 치료 분야에서 획기적인 기술 발전으로 이어질 것임을 낙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 문의, 인터뷰 혹은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_______________________
브라코이미징
전세계 마케팅 홍보 및 컨텐츠 전략 담당 디렉터
Carolina Bargoni
Carolina.Bargoni@bracco.com
+39 347 539 7738

삼성메디슨 홍보 담당
김민지
minjee4.kim@samsungmedison.com 

김주경
jkua.kim@samsungmedison.com 

브라코이미징 
브라코그룹 계열사인 브라코이미징은 영상 진단 방식 전반에 걸친 동사의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엔드투엔드 제품과 솔루션들을 공급하는 혁신적인 월드 리더이다.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둔 브라코이미징의 목적은 예방 및 정밀 진단 영상의 미래를 만들어 감으로써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이다. 브라코이미징 포트폴리오에는 X-레이 영상, 자기공명영상(MRI), 조영증강초음파(CEUS), 방사성 추적기와 새로운 PET 영상 제제를 통한 핵의학과 같은 모든 핵심 진단 영상 방식을 위한 제품과 솔루션들이 들어 있다. 브라코이미징에는 약 3,600명의 직원이 있으며 전세계 100개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브라코이미징은 영상 진단 업계에서 효율적인 프로세스 지향 방식과 실적을 갖고 있으며 스킬이 우수하고 혁신적인 연구개발(R&D) 조직을 갖고 있다. R&D 활동은 이탈리아, 스위스, 영국 및 미국에 기반을 둔 4개 센터에서 진행된다. 브라코그룹의 2020년 전세계 매출은 14억 유로였다. 브라코이미징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bracco.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삼성메디슨 
삼성메디슨은 영상 진단 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전세계 최고의 의료 기기 회사이다. 동사는 사람들의 삶의 건강과 웰빙을 지킨다는 사명과 다양한 의료 분야에서 전세계 의료 전문가와 환자들을 위해 새로운 미래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 2011년 삼성메디슨은 삼성전자의 계열사가 되었으며, 전세계 최고의 IT, 영상 처리, 반도체 및 통신 기술을 의료 기기에 적용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samsungmedison.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65516/Bracco_Samsung.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07756/4600671/Bracco_Diagnostics_Logo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65515/Samsung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