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4년 3월 18일 /PRNewswire/ -- 모닝 크로니클 -- GSB 골드 스탠다드 코퍼레이션 AG는 유럽에서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및 IT 강국 중 하나입니다. 조지프 하이트, GSB 그룹의 회장은 수년간 국제 미디어 그룹을 구축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2024년 봄 말까지 모든 대륙에 40개의 일간 신문이 있을 것이며, 이미 모든 대륙에서 30개의 일간 신문이 운영 중입니다.

The successful businessman and chairman of the GSB Group of Companies, Josip Heit, announces a global media conglomerate

 

여기에서 원본 기사를 읽을  있습니다: https://www.morningchronicle.co.uk/de/Wirtschaft/282664-gsb-v688.html

여러 해 동안, 대중과 미디어는 GSB 기업 그룹 이사회의 의장인 조지프 하이트에 관심을 보여왔습니다. 하이트는 그의 경력 내내 비전 있는 리더십, 전략적 선견지명, 그리고 품질에 대한 타협하지 않는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조지프 하이트는 GSB 그룹의 미래를 위한 실용적이고 추구할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다양하고 포괄적인 문화를 발전시키면서 새로운 시장으로 회사의 영역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을 채택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관점을 모아 문제를 우리 혼자서는 생각하지 못했을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공은 우연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비전을 가지고 있고,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한 다음, 열정과 인내심으로 그것들을 향해 노력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하이트 씨가 말합니다.

하이트는 이러한 미디어 타이틀의 인수를 통해 독일 미디어 회사의 성장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회사의 규모는 미국의 일부 가장 큰 미디어 조직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GSB 그룹 회사" 대하여: 
GSB 골드 스탠다드 코퍼레이션 AG(GSB)는 2011년 독일에서 설립되었으며 전 세계 광물 및 귀금속 거래를 전문으로 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도입은 투명성,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거래 속도를 높입니다. GSB 그룹 회사는 중개 회사 및 관리 회사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및 IT 전문가입니다. 소매 고객은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GSB의 탁월하고 독특한 플랫폼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어, 모두가 독특한 환경에서 관련 거래를 모니터링, 제어 및 관리할 수 있는 최고의 보안과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모닝 크로니클" 일간 신문에 대하여: 
"모닝 크로니클"은 1770년 런던(대영제국 및 아일랜드 연합왕국)에서 일간 신문으로 창간되어 253년 전에 처음 발행되었으며, 이는 처음 발행된 1785년의 타임스보다 18년이 더 오래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소설 캐릭터 중 일부인 "올리버 트위스트"와 "데이비드 코퍼필드"를 창조한 전설적인 영국 작가 및 사회 비평가 찰스 디킨스는 "모닝 크로니클" 런던 일간 신문에서 기자로 근무했으며 필명 "보즈"로 일간 보도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모닝 크로니클"은 리버럴-보수주의 영국 일간 신문으로서 온라인으로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및 프랑스어로 주로 런던, 대영제국 및 북아일랜드 연합왕국뿐만 아니라 유럽 및 전 세계의 일일 정치 및 경제 주제에 대해 보도합니다. 이것은 "모닝 크로니클"을 대영제국 및 북아일랜드 연합왕국에서 주 7일, 24시간 내내 다섯 가지 언어로 발행되는 유일한 영국 일간 신문으로 만듭니다.

MORNING CHRONICLE: Cecilia Roberts, +447470869360, info@morningchronicle.co.uk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2364799/MORNING_CHRONICLE_1.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