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73메가와트의 IT 용량을 지원하는 NRT 캠퍼스를 통해 디지털 전환 촉진
  • 일본의 데이터 커뮤니티에 대한 원활한 접근  확장 가능한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수요 충족

싱가포르, 2024년 3월 11일 /PRNewswire/ -- 전세계 최대 규모의 망중립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및 상호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리얼티(Digital Realty (NYSE: DLR))는 오늘 지바현 인자이시에 있는 NRT 캠퍼스의 두 번째 데이터 센터인 NRT12의 가동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NRT12는 기존 캠퍼스에 34메가와트(MW)의 핵심 IT 용량을 추가함으로써 총 73MW의 IT 용량을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AI-ready 데이터 센터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NRT12 data center in Inzai City, Chiba Prefecture

최근 일본에서는 디지털 전환과 AI 도입이 가속화되며, 이에 따른 데이터 급증이 관측되고 있다. 때문에 복잡한 데이터 흐름을 지원하기 위해 일본 기업들은 데이터 중심 및 하이브리드 IT 접근 방식을 재고하고 있다. 이 같은 방식은 기업 및 사용자들을 도쿄와 같은 대도시에 가까이 두어야 하기 때문에, 높은 전력 컴퓨팅 리소스를 지원할 수 있는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현대적인 데이터 센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디지털 리얼티는 이러한 수요를 해결하고자, 일본 미쓰비시 상사와 50대 50으로 세운 합작회사 'MC 디지털 리얼티(MCDR)'을 통해 나리타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NRT 캠퍼스의 용량을 확장했다. NRT12는 일본 MCDR이 최근 개관한 다른 데이터 센터(인근 인자이의 NRT10 및 오사카의 KIX13)와 동일하게 강력하고 유연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생성형 AI, 머신러닝 및 가상 현실과 같은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성공적으로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NRT12는 랙당 최대 70킬로와트(kW)의 고밀도 전력, 공기보조액체냉각(AALC) 기술, 저지연 네트워크, 생성형 AI 워크로드 뿐 아니라 고성능 컴퓨팅(HPC), 머신러닝, 가상현실, 증강현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고속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그 외에도 NRT 캠퍼스는 고객이 캠퍼스 내 여러 데이터 센터의 인프라를 단일 유닛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호 연결 서비스인 캠퍼스 커넥트를 제공하며, 이는 AI와 디지털 혁신 전략을 위한 효율적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한다.  또한, 데이터 센터의 모듈식 설계를 통해 서버 환경을 확장함으로써 급증하는 AI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디지털 경제에서 데이터 교환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어디에서나 원활한 상호 연결이 중요하다. NRT12는 디지털 리얼티의 개방형 망중립 글로벌 데이터 센터 플랫폼인 플랫폼 디지털 (PlatformDIGITAL®)로서 고객을 연결할 수 있는 고객이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는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고, 협업을 족진하며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한다.  디지털 리얼티의 데이터 커뮤니티는 1,200개의 네트워크 서비스, 1,100개의 클라우드 및 IT 서비스, 그리고 전 세계의 데이터 센터로 구성되어 밀접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접근은 안전한 저지연 연결 및 고속 데이터 전송을 용이하게 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고밀도 코로케이션 배치에서 최대한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NRT12는 또한 ServiceFabric™ 사이트로, 고객들이 중앙에서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관리하고 하이브리드 IT 인프라 및 AI 워크로드를 단일 지점에서 조율할 수 있도록 한다. ServiceFabric™은 디렉토리에 75개 이상의 파트너가 참여하며 130가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이 중에는 225개 이상의 클라우드 온램프가 포함되어 있다. 전 세계 110개 이상의 지역에 걸친 이 개방형 생태계는 PlatformDIGITAL®내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디지털 전환 여정에서 클라우드, IT, 프라이빗 AI 및 거대한 네트워크에 접근할 수 있게 돕는다.

디지털 리얼티 매니징디렉터 겸 아시아태평양 지역 책임자인 서린 나(Serene Nah)는 "NRT12 가동 개시는 디지털 리얼티가 일본에서 일군 중요한 성과"라며 "세계적인 수준으로 설계된 새로운 데이터 센터는 도쿄 수도권에서 AI를 기반으로 한 확장 가능한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성장하는 수요를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화한다. 우리는 NRT12가 기존 데이터 센터인 NRT10을 포함해 더 넓은 PlatformDIGITAL® 생태계와 함께 기업들이 디지털 환경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MC디지털리얼티  최고운영책임자 크리스 한(Chris Han)은 "NRT12는 강력한 기능과 전략적 위치를 통해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 여정을 가속하고 AI 및 하이브리드 IT와 같은 최첨단 기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면서 "NRT12는 기존 데이터 센터인 NRT10 및 광범위한  PlatformDIGITAL® 생태계와 함께 기업들이 항상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리얼티 디지털리얼티는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과 인터커넥션 솔루션 전체를 공급함으로써 기업과 데이터를 통합한다. 디지털 리얼티의 전세계 데이터센터 플랫폼인  PlatformDIGITAL®은 고객들에게 안전한 데이터 만남의 장소와 입증된 퍼버시브데이터센터아키텍처(Pervasive Datacenter Architecture (PDx®)) 솔루션 방법론을 제공하여 혁신을 일으키고 데이터 그래비티 문제를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디지털리얼티는 고객들이 6개 대륙, 25여개 국가, 50여개 대도시, 300여개 시설에 있는 전세계 데이터센터를 통해 자신들에게 중요한 연결 데이터 커뮤니티에 접근할 있도록 해준다. 디지털리얼티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digitalrealty.com 또는 링크드인과 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X에서 소식을 받을 수 있다..

MC디지털리얼티 
MC디지털리얼티는 2017년 9월에 설립된 미쓰비시상사와 디지털리얼티의 50 대 50 합작사이다. 동사는 MC의 부동산 및 인프라 투자 전문 지식과 고객 네트워크, 디지털리얼티의 6개 대륙 300개 이상의 데이터센터 그리고 5 천이 넘는 고객들로 구성된 선도적인 글로벌 데이터 센터 플랫폼인 플랫폼디지털®을 활용하여 일본에서 코로케이션과 상호연결 솔루션 등 데이터 센터 서비스의 모든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MC디지털리얼티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mc-digitalrealty.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소식을 받을 수 있다.

상세 정보 연락처 

미디어 연락처 Sinhuay Ho
디지털리얼티
+65 8125 8380
shho@digitalrealty.com 

투자자 관계 Jordan Sadler / Jim Huseby
디지털리얼티
+1 737 281 0101
InvestorRelations@digitalrealty.com

면책조항 이 보도 자료에는 회사의 성장 전망, 디지털 전환의 예상 성장,  ServiceFabric™,  PlatformDIGITAL®, 데이터 그래비티, 집계 및 교환에 관한 예측, 회사의 전략, 일본 및 일본 시장의 예상 성장 등 실제 실적과 결과를 크게 달라지게 할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포함된 현재의 기대, 예측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한 미래 예측성 언급이 들어 있다.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리스트와 그 설명은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보고서 및 기타 서류를 참조하기 바란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의 결과, 미래 사건 또는 기타 다른 원인으로 인해 어떠한 미래 예측성 언급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나 의무를 부인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55802/Digital_Realty_NRT12_data_center.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30428/Digital_Realty_Black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