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전세계 테니스와 그 장기적인 미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청소년을 육성하고 테니스 차세대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 PIF는 ATP 랭킹의 공식 네이밍 파트너로 활동한다
  • 이 파트너십은 PIF의 네 가지 후원 주제 -포용성, 지속가능성, 청소년과 기술-을 구현한다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4년 2월 29일 /PRNewswire/ -- 공공투자기금(PIF)과 ATP는 오늘 새로운 다년 전략 파트너십을 발표했는데, 이는 이 스포츠의 모든 수준에 있는 선수, 팬, 대회주최자와 이해관계자들을 위해 전세계 테니스를 발전시키는 중요한 공동의 약속이다.

 

 

이 주요 파트너십은 PIF가 2025년까지 ATP 랭킹의 공식 네이밍 파트너가 되어 선수들의 시즌 전반에 걸친 여정과 발전을 축하하고,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리는 니토 ATP 파이널에서 PIF가 수여하는 연말 랭킹 1위 선수가 등극하면서 그 우수함을 입증할 것이다.

2027년까지 PIF는 제다에서 열리는 '차세대 ATP 결승전' 외에도 인도 웰스, 마이애미, 마드리드, 베이징, 니토 ATP 결승전 등의 ATP 투어 대회의 파트너가 될 계획이다. 올해 초 ATP의 베이스라인 프로그램을 론칭한 PIF는 젊은 선수들과 선수 진로 관리 전략의 새로운 기회를 개발하고 지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으며 이 게임의 차세대 스타들에게 상당한 활력을 제공하고 있다.

본 ATP 파트너십은 PIF의 다양한 후원 플랫폼의 일부로서, 이 브랜드의 네 가지 주제인 포용성, 지속가능성, 청소년과 기술에 중점을 두고 사람, 프로젝트와 파트너십에 투자한다.

PIF와 ATP는 함께 테니스의 장기 미래 발전을 위해 협업할 것이다. PIF는 단합을 견인하고 팬 경험을 향상시키며 이 스포츠 전반에 걸쳐 확대가능한 성장 기회 활용에 집중하는 ATP의 원비전 전략 계획에 적극적으로 공헌할 것이다.

ATP CEO 마시모 칼벨리(Massimo Calvelli) "PIF와의 전략 파트너십은 테니스의 중요한 순간"이라면서 "이는 이 스포츠의 미래를 추진한다는 공동의 약속이다. 이 무대는 혁신을 촉진하고 모두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는 PIF의 다음 세대에 대한 헌신을 통해 변혁적이고 새로운 진보의 시대를 위해 만들어 진 것"이라고 말했다.

PIF 기업브랜드 책임자 모하메드 알사이야드(Mohamed AlSayyad)는 "PIF가 혁신적인 후원 포트폴리오를 확대함에 따라 '더 나은 곳에 투자'한다는 우리의 약속은 변함이 없다"면서 "우리 PIF는 ATP와의 협업을 통해 전세계 테니스 지형의 발전, 선수 개발, 포용적인 환경 조성과 지속가능한 혁신을 이끄는 촉매제가 될 것이다. 이 전략 파트너십은 사우디와 전세계의 스포츠 활동에서 삶의 질을 높이고 변화를 견인한다는 우리의 원대한 비전과 일치한다"고 말했다. 

테니스는 사우디아라비아의 핵심 스포츠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2019년과 2023년 사이에 등록선수의 수는 46% 증가했다. PIF는 ATP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사우디아라비아의 최첨단 시설, 코칭 및 선수 진로 개발을 포함하여 사우디 청소년들의 테니스 참여 기회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다.

PIF:
공공투자기금(PIF)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국부펀드 중 하나이다. 이사회가 재구성되고 감독권이 경제개발위원회로 이관된 2015년부터 PIF 이사회는 모하메드 빈 살만 빈 압둘아지즈 왕세자, 총리, 경제개발위원회 위원장, 공공투자기금 회장이 의장을 맡고 있다. PIF는 세계 경제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데 공헌할 뿐만 아니라 사우디아라비아의 경제 전환과 다각화를 진전시키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 PIF는 2017년부터 90개 이상의 회사를 설립했다. PIF는 사우디아라비아와 전세계의 13개 전략 분야에서 매력적인 장기 투자 사업에 진출함으로써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www.pif.gov.sa

ATP: 
전세계 남자 프로 테니스 관리 기구인 ATP의 임무는 테니스 경기에 봉사하는 것이다. 우리는 10억 명의 전세계 팬들을 즐겁게 하고, 가장 명망 있는 대회에서 전세계의 가장 위대한 선수들을 보여주며, 차세대 팬들과 선수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호주 유나이티드컵에서부터 유럽, 미주 그리고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이 게임의 스타들은 ATP 마스터즈 1000, 500, 250 경기와 그랜드슬램 경기에서 타이틀과 PIF ATP 랭킹 포인트를 놓고 경쟁한다. 모든 길은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리는 명망 있는 시즌 피날레인 니토 ATP 결승전으로 이어진다. 전세계 상위 8명의 자격을 갖춘 단식 선수들과 복식 팀들만 참가하는 이 대회는 또한 테니스 궁극의 성취로서 PIF가 수여하는 연말 ATP 세계 랭킹 1위의 공식적인 대관식을 보여준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ATPTour.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이 보도자료는 PIF를 대리하여 테네오스트래티지(Teneo Strategy LLC)가 배포한다. 상세 정보는 워싱턴DC 소재 법무부에서 구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50063/PIF_Logo.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50064/ATP_Tour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