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나은, 더 친환경적인, 더 스마트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4년 2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 MWC 2024에서 화웨이는 인텔리전트 팩토리 솔루션(Intelligent Factory Solution)을 선보였다. 이는 '더 나은, 더 친환경적인, 더 스마트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산업 탐구(Delve into Industries, Creating a Better, Greener, and Smarter Future)'를 주제로 한 화웨이의 제조 및 대기업 세션(Manufacturing and Large Enterprise Session)의 일환이었다. 이 세션에는 업계 리더와 전문가들이 모여 제품 R&D, 생산 및 운영 관리에 대한 최신 솔루션과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협력을 장려했다.

화웨이의 Liu Chao 제조 및 대기업 사업부 CEO는 "디지털 기술과 실물 경제의 통합이 진행되고 있다"며 "화웨이는 계속해서 기술 혁신과 업계 노하우를 활용하여 제조 기업의 전체 가치 사슬을 포괄하는 지능형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최종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기업이 ICT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여 제품 R&D 및 혁신을 가속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생산 효율성을 개선하며, 간소화되고 지속 가능한 기업 운영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화웨이의 Wang Zhiya 제조 및 대기업 사업부 COO는 인텔리전트 팩토리 솔루션의 출시를 주최했다. 이 솔루션은 '하나의 클라우드, 하나의 네트워크, 하나의 플랫폼'이라는 기술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엔지니어링 데이터 흐름, 비즈니스 정보 흐름 및 생산 프로세스 흐름을 간소화한다.

특히 '하나의 네트워크'는 IP, 산업용 수동 광 네트워크(PON) 및 5G를 통합하여 여러 시나리오에서 수많은 장치를 대규모로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네트워크'는 데이터 수집 효율을 업계 최고 수준인 초당 100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로 강화한다.

또한, 화웨이 클라우드는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뿐만 아니라 고급 생산 일정 및 디지털 트윈과 같은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기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는 주문에서 납품까지의 주기를 단축하는 동시에 전반적인 장비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다.

The Launch of the Intelligent Factory Solution

기업 ICT 인프라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BorsodChem의 Tamás Szabó 데이터 센터 책임자는 친환경 데이터 센터 구축 경험을 공유했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해서는 Quicktron Robotics의 Lili Yin 유럽 총괄 매니저가 화웨이와 공동 개발한 스마트 물류 운영 시스템 솔루션을 소개했다. Yin은 또한 화웨이의 AirEngine Wi-Fi 6로 구동되는 퀵 웨어하우스 AMR에 대한 프로젝트도 공유했다.

화웨이는 지속적인 상호 작용, 교류 및 협업 노력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화 및 지능화가 발전하여 더 큰 성장과 업계의 밝은 미래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자세한 내용은 https://e.huawei.com/en/industries/manufactur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