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2024년 2월 28일 /PRNewswire/ -- 1873년 창립된 이래 CIHA (국제미술사위원회) 회의는 "미술사 올림피아드"와 같이 4년마다 열린다. 이 분야의 유일한 전세계 행사로서 미술과 유산의 연구자들과 전문가들이 모여서 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하도록 한다. 이는 2024년 프랑스에게 주요한 행사가 되면서, 파리 올림픽과 같이 올 해의 가장 중요한 행사 순위에 들 것이다.

올해, 프랑스미술사위원회(CFHA)가 이 행사를 조직하기 위해 선정되었다. 국제미술사콩는 2024년 6월 23일부터 28일까지 리옹의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https://www.cihalyon2024.fr/en/

Artprice by Artmarket Headquarters at The Museum of Contemporary Art "Abode of Chaos" dixit NYT (Lyon – France)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47720/Artmarket_1.jpg?p=medium600

36th CIHA World Congress - Lyon 2024 - Endorsed by the French Ministry of Culture, the French Ministry of Higher Education and Research, and the French Ministry of Europe and Foreign Affairs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47721/Artmarket_2.jpg?p=medium600

Artmarket.com 회장이자 아트프라이스 설립자인 티에리 에르만(thierry Ehrmann)은 "프랑스와 프랑스의 국제 문화 정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이 전세계 행사에 대한 아트프라이스의 후원이 중요하다는 것은 분명하다"면서 "특히 2024년 올림픽 게임의 해에 50개국 이상과 1000명의 연사가 참여하면서 이 행사는 엄청나게 중요해졌다. 4년에 한 번 열리고 미술사에 초점을 맞춘 이 특별한 행사는, 아트프라이스에 의하면, 프랑스가 미술 시장에서 유럽의 선도적인 허브로서의 위치를 되찾으면서 프랑스의 재기를 부각한다"고 말했다.

36번째 에디션을 위해 선정된 주제는 "물질적 중요성"이다. 이 주제는 미술사의 모든 시기의 미술 작품에 관한 것이다. 그들의 물질적 중요성은 인식, 보존 또는 재생산의 문제를 제기한다.

이 주제는 디지털 기술로 인한 탈물질화의 효과 뿐만 아니라 재물질화 기법이나 물질성 인식과 같은 디지털 기술의 물질적 차원에도 우리가 의문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바로 현재의 문제들을 완전히 진화된 상태 그리고 중요한 사회, 생태학, 윤리적 과제와 일치된 상태에서 탐구한다.

이 회의에서는 온라인 프로그램(진행 중)에 자세히 설명된 바와 같이 그림에서 인쇄물, 건축 기법에서 폐기물 사용, 인체에서 의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법과 카테고리의 물질 오브제를 다룰 예정이다. https://openagenda.com/en/ciha-2024

CIHA 2024의 조직자인 프랑스미술사위원회 (CFHA)의 올리비에 봉페( Olivier Bonfait) 위원장은 "리옹에서 열리는 이 국제 회의에 오는 것은 미술사에 대한 지식의 위대한 기념 행사에 참여하는 것과, (거의) 결코 일어나지 않는 행사들 중 하나에 참가하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프랑스에서 열린 마지막 CIHA 회의는 1989년에 열렸다. 우리는 이 특별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아트프라이스의 후원은 이 에디션에서 그 완전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50개국 이상에서 온 거의 1,000명의 참가자들이 이 회의 기간 중에 연설할 것이다. 최고의 전문가들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이 주제에 대한 그들의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할 전체 회의 프로그램이 있을 것이다. 아트프라이스와 오르간현대미술관은 협업적인 지식 공유 세션의 형태인 워크숍에 참가할 것이다. 저녁에는 파트너 미술관 및 재단이 함께 조직한 행사 기간 중 토론이 계속될 것이다.

혼돈의 집(뉴욕타임즈 표현)를 관리하는 오르간현대미술관의 중심에 있는 아트프라이스바이아트마켓의 전세계 본사에서 특별한 저녁 행사가 조직되는데, 여기에는 1700년부터 현재까지의 세계 역사 다큐멘터리 컬렉션 중 동 미술관이 유일하게 보유한 것을 방문하는 것이 포함된다. 또한 CIHA 연구원, 아트프라이스 부서 전문가 및 창업 사장 간의 회의도 예정되어 있다.

리옹의 문화 유산 사이트와 오베르뉴 론-알페스 지역 방문도 회의 마지막 날인 2024년 6월 28일 금요일에 제공될 것이다. 행사 기간 내내 아트 북 페어는 작가들과 프랑스 및 전세계 출판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아트프라이스바이아트마켓이 참석할 것이다.

.

이 회의는 노벨 문학상 수상자 오르한 파묵(Orhan Pamuk)이 위원장을 맡고 있는 명망 있는 명예위원회의 지원을 받는다. 이 회의는 또한 프랑스 정부가 후원하며 시정부와 지역 관계자들이 지원한다.

조직자들은 모든 참가자들이 그들의 경제적 또는 지정학적인 맥락과 관련된 어려움이 무엇이든 간에, 전세계에서 리옹으로 올 수 있도록 보장하는데 특별히 주의를 기울였다. 보조금이 재단과 후원자들에 의해 제공되었다. 게르다헨켈슈티프퉁 (뒤셀도르프), 도이치포럼퓌르쿤스트게슈티흐테 (파리), 펀다시온프로아 (부에노스 아이레스), 게티재단 (로스앤젤레스), 티키타크재단 (프랑스), 리옹이탈리아문화원, 사무엘 H. 크레스재단 (뉴욕), 우주오렌국제미술 단 (베이징). 이 관대한 지원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것들은 아직 완전히 보장되지 않았다.

이 행사는 문화부와 라치다 다티(Rachida Dati) 장관, 유럽 외교부와 스테파네 세주르네(Stéphane Séjourné) 장관, 고등교육연구부와 실비 리테일로(Sylvie Retailleau) 장관의 후원을 받고 있다. 또한 국립과학연구센터, 국립미술사연구소, 에콜뒤루브르, 뤼미에르리옹2대학, 리옹국립고등학교, 그르노블알페스대학 등 주요 기관의 후원을 받고 있다.

동시에 재단, 문화 파트너 및 기업들이 이 회의의 과학 및 재정 조직에 기부한다. 아트프라이스바이아트마켓, 불루키안재단(리옹), 맥리옹 – 리옹현대미술관, 리옹미술관, 가다뉴미술관, 혼돈의 집을 관리하는 오르간현대미술관, 테라미국예술재단 등. 모든 파트너들은 https://www.cihalyon2024.fr/en/partners에서 볼 수 있다.

후원 캠페인은 아직도 진행 중이다. 조직자들은 제 36회 CIHA 회의를 문화, 미술사, 그리고 유산 분야에서 전세계 교류를 활성화하는 하이라이트로 만드는 규모와 야망 두 측면 모두에서 특별한 이 행사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새로운 자금 지원을 희망하고 있다.

이 회의를 재정적으로 지원하려면 https://www.cihalyon2024.fr/en/help-us-intro/patronage을 방문하기 바란다.

CIHA 리옹2024 회의는 미술, 미술사와 문화 유산에 관심 있는 모두에게 열려 있다.

3월 31일 이전에 이 회의에 등록해서 특별 가격을 적용 받으려면 https://www.cihalyon2024.fr/en/registration을 방문하기 바란다.

2024년 6월 전세계 미술사 수도 리옹에 오는 것을 환영한다.

연락처: CIHA-Lyon-2024@cfha-web.fr

관리위원회
Laurent Baridon, Judith Kagan, France Nerlich, Sophie Raux

이미지:

[https://imgpublic.artprice.com/img/wp/sites/11/2024/02/image1-artprice-by-artmarket-headquarters-at-the-museum-of-contemporary-art-abode-of-chaos-dixit-NYT-lyon-france.jpg]

[https://imgpublic.artprice.com/img/wp/sites/11/2024/02/image2-36-th-ciha-world-congress-lyon-france.png]

아트마켓:

Artmarket.com은 유로넥스트 파리에 의해 유로리스트에 상장되어 있으며, SRD롱 온리와 유로클리어: 7478 - 블룸버그: PRC - 로이터: ARTF.

아트마켓과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는 이 동영상에서 살펴보기 바란다: www.artprice.com/video

아트마켓과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는1997년 동사 CEO 티에리 에르만이 설립했다. 아크마켓과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는 1987년 설립된 그룹세르뵈르가 관리한다.

후즈후 ©에 있는 인증된 경력을 참조하기 바란다:
https://imgpublic.artprice.com/img/wp/sites/11/2023/04/2023_2_Biographie-thierry-Ehrmann_WhosWhoInFrance.pdf

아트마켓은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와 기타 조직을 통해 미술 시장의 세계적인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으며, 833,900명 이상의 예술가를 대상으로 하는 3천만 개 이상의 지수와 경매 결과가 들어 있는 데이터 뱅크에 역사적 및 현재의 미술 시장 정보(수년 동안 획득한 원본 보관 문서, 코덱스 원고, 주석이 달린 도서와 경매 카탈로그)의 축적, 관리 및 활용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이다.

미술품 시장 정보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아트프라이스바이아트마켓은 동사의 글로벌 스탠다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세계 최고의 미술 NFT 플랫폼이 되겠다는 야망을 스스로 세웠다.

Artprice Images®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아트마켓 이미지 뱅크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1700년부터 현재까지의 미술품 사진 또는 조각 복제품에 대한 1억 8천만 장 이상의 디지털 이미지에 당사의 미술 역사가들이 주석을 달아 놓았다.

아트마켓은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를 통해 7200개의 옥션 하우스에서 영구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주요 언론 및 미디어 기관을 위해 주요 미술 시장 정보를 생산한다(7200개 출판물). 동사 720만 명('회원 로그인'+소셜 미디어)의 사용자는 다른 회원이 게시한 광고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 네트워크는 현재 고정 또는 입찰 가격으로 미술품을 사고 팔 수 있는 선도적인 글로벌 스탠다드 마켓플레이스®를 대표한다(프랑스 상법 L321.3조의 2와 3 항 규정에 의한 경매).

아트마켓은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를 통해 공공투자은행(BPI)으로부터 '혁신기업'이라는 국가 레이블을 두 차례 받았는데, 동 은행은 미술품 시장 글로벌 플레이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려는 아트마켓의 프로젝트를 지원해 왔다.

아트마켓바이아트프라이스는 동사의 2023년 현대 미술품 시장 보고서를 출간했다:
https://www.artprice.com/artprice-reports/the-contemporary-art-market-report-2023

아트프라이스바이아트마켓의 전세계 미술품 시장 보고서, 2023년 3월 출간 "2022년 미술품 시장":
https://www.artprice.com/artprice-reports/the-art-market-in-2022

아트마켓이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를 통해 게시한 지수 보도 자료:
https://serveur.serveur.com/artmarket/press-release/en/

아트마켓과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를 통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모든 미술품 시장 뉴스를 실시간으로 팔로우하기 바란다:
www.facebook.com/artpricedotcom/ (6백5십만 명 이상의 팔로워)
twitter.com/artmarketdotcom
twitter.com/artpricedotcom

아트마켓과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의 연금술과 그 세계를 https://www.artprice.com/video 에서 살펴보기 바란다. 본사는 유명한 오르간현대미술관 "혼돈의 집"(뉴욕타임즈 표현)에 있다: https://issuu.com/demeureduchaos/docs/demeureduchaos-abodeofchaos-opus-ix-1999-2013

La Demeure du Chaos / 혼돈의 집
GESAMTKUNSTWERK & SINGULAR ARCHITECTURE
이중 언어로 된 비밀 자료가 이제 공개 되었다:
https://ftp1.serveur.com/abodeofchaos_singular_architecture.pdf

•  L'Obs – 미래의 미술관: https://youtu.be/29LXBPJrs-o

•  www.facebook.com/la.demeure.du.chaos.theabodeofchaos999 (4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

•  https://vimeo.com/124643720

Artmarket.com과 동사 아트프라이스 부서에 연락하기 바란다 - 연락처:  Thierry Ehrmann ir@artmarke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09603/Art_Marke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