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4년 2월 20일 /PRNewswire/ -- 전세계 산업(전자와 제조업)을 변모시키고 사우디아라비아왕국에 세계적인 제조 허브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둔 혁신 회사 알랏(Alat)은 최고의 기술 회사들인 소프트뱅크그룹, 캐리어코퍼레이션, 다화테크놀로지 및 타하콤과 4 건의 전세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PIF 회사인 알랏은 이 세계적인 회사들이 자신들의 탄소배출을 줄이고 탄소 제로 제조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제조 공장을 실현할 것이다. 알랏은  청정에너지 사용에 집중하고 공약하면서 산업을 혁신하고 변모시키기 위해 전세계 최고의 기업들과 협력함으로써 주어진 임무를 신속하게 실행하고 있다.

 

Alat Saudi Arabia

 

알랏은 기술 분야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2030년까지 1,000억 달러를 투자하며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이 분야의 빠른 발전으로부터 이익을 취할 것이다. 또한 동사는 자신의 비즈니스 시스템 및 전세계 최고의 기술 제조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민간 부문을 지원하고 영업 환경을 개선할 것이다.

알랏 글로벌CEO 아미트 미드하(Amit Midha)는 "우리는 오늘 자랑스럽게 발표하는 첫 번째 4개의 국제 및 지역 파트너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제조를 재정의할 것"이라면서  "알랏에게 주어진 임무는 사우디아라비아왕국의 태양광, 풍력 및 친환경 수소 청정에너지 활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는 기업들을 변모시키는 기술을  열정적으로 이용하고 최첨단 AI 기술과 제조를 위한 4차 산업 혁명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이는 청정에너지 이용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성을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의 핵심에 두고 우리의 모든 사업 운영, 건물, 물류 및 공급망에 지속가능성의 정책을 적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알랏은 자신의 계획과 야망을 빠르게 실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네 건의 전세계 파트너십을 오늘 발표한다.

  1. 소프트뱅크그룹 : 알랏은 전세계 최대의 기술 투자 그룹 중 하나인 소프트뱅크그룹과 함께 획기적인 산업용 로봇을 제조할 차세대 산업 자동화 기업을 사우디아라비아왕국에 설립할 예정이다. 이 파트너들은 최대 1억 5천만 달러를 투자하여 현지 및 전세계 수요에 대응할 완전 자동화 제조 공장 및 엔지니어링 허브를 설립할 것이다. 이 제조 공장은 2024년 12월까지 문을 열 계획이다.
  2. 캐리어코포레이션: 지능형 기후 및 에너지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코포레이션은 알랏과 협업하여 건물의 탈탄소화 배출과 에너지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이기 위해 사우디아라비아왕국에서 최첨단 제조 공장 및 R&D 시설을 건설할 것이다. 이 파트너십은 가변 냉매 흐름, 냉각기 및 공기 처리 장치(AHU)와 같은 첨단 제품을 포함하는 첨단 난방, 환기 및 공조(HVAC) 솔루션을 공급할 것이다. 이 계약에는 5,000개 이상의 현지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최첨단 제조 공장 및 R&D 센터의 건설이 포함된다. 
  3. 다화테크놀로지 : 보안 및 안전 분야 전문 제조업체 다화테크놀로지는 지능형 건물 및 기업 애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지능형 도시에 적용 가능한 안전 및 감시 용 솔루션을 생산하고 마케팅하는 새로운 합작사를 통해 이 지역에서 기술 제품 제조를 시작할 것이다. 알랏과 다화테크놀로지는 2억 달러를 투자하여 시각 중심 제품을 생산하는 보안과 규제를 준수하며 알랏AI비지오테크놀로지라고 명명한 세계적인 기업을 설립하여 사우디아라비아에 최첨단 제조 시설을 건설할 것이다. 양사는 기술 구현, 테스트 실험실 및 데모 센터들을 통해 서로 협력하고 지원할 것이다.
  4. 사우디 기술 및 보안 종합 관리 회사(타하콤) 이미 지능형 운송 시스템 (ITS), 인공지능 (Al) 및 최첨단 안전 솔루션을 개발한 타하콤은 알랏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들의 자원과 역량을 통합함으로써 사우디아라비아 비전2030에 맞춰 스마트 모빌리티와 지능형 도시 솔루션을 발전시킬 것이다. 이 파트너십에는 솔루션 개발, 제품 사양과 R&D 활용 및 혁신 기능 뿐만 아니라 건물 기술 로드맵과 고객 및 벤더 관계 둘 모두의 양성이 포함된다.

알랏은  반도체, 스마트 기기, 스마트 빌딩, 스마트 가전, 스마트 헬스, 첨단 산업 및 차세대 인프라를 포함하는 7개 사업부에 걸쳐 제조 역량을 혁신하고 창출할 것이다. 동사는 처음에 7개 사업부의 34개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제조할 것이다. 알랏은 전세계에서 가장 경험 많은 산업 전문가 몇 명을  선임하여 각각의 알랏 사업부를 이끌도록 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alat.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Photo: https://mma.prnasia.com/media2/2343416/Alat.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