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4년 2월 20일 /PRNewswire/ -- 세계적인 자금 이동 회사 테라페이(TerraPay)는 최근까지 비자다이렉트의 전세계 책임자였던 루벤 살라자르 제노베즈(Ruben Salazar Genovez)를 사장에 선임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Ruben Salazar Genovez, TerraPay

살라자르 제노베즈 씨는 비자, 씨티은행, 바클레이즈, 마스터카드 등에서 경험을 쌓은 결제 업계의 노련한 베테랑으로, 결제 업계에서 존경받는 리더로 스스로를 자리매김해왔다. 그는 테라페이에 합류하기 전에 비자다이렉트의 전세계 책임자로 재직하며 비자의 자금 이동 서비스를 성장시키고 변모시키는데 기여한 다수의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살라자르 제노베즈 씨는 테라페이 사장으로서 전세계 확장을 위한 동사의 전략 비전과 동사의 결제 인프라 및 비카드 네트워크 능력 개발을 정의하는 일을 책임질 것이다. 그는 결제 분야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국경 간 자금 이동과 비전통 결제 분야의 선두 주자인 테라페이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혁신 전략의 실행을 견인할 것이다.

테라페이 루벤 살라자르 제노베즈 사장은 "테라페이 여정의 이처럼 흥미진진한 단계에서 사장으로 합류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라면서 "테라페이는 이미 국경 간 결제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입증했으며, 내가 동사 성공의 미래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우리의 전세계 확장을 가속하고 결제 환경의 미래를 형성할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테라페이 이사회는 살라자르 제노베즈 씨의 폭넓은 경험과 전략 통찰력이 동사의 성장을 견인하고 전세계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의 선임은 테라페이의 야심찬 전세계 확장 계획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겠다는 동사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테라페이 설립자 겸 최고경영책임자 암바르 수르(Ambar Sur)는 "루벤 살라자르는 우리 경영진에 특별히 추가된 인물이며, 우리는 그를 테라페이 사장으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결제 업계에 대한 그의 깊은 지식과 함께 전세계 성장을 견인한 그의 입증된 실적은 우리가 전세계로 우리의 입지를 계속 확장함에 따라 매우 소중할 것이다. 우리는 테라페이가 루벤의 리더십 아래 결제와 자금 이동 환경을 계속 혁신하고, 진화 중인 고객 요구를 충족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테라페이 공동설립자 겸 최고비즈니스책임자 아니 사네(Ani Sane)는 "우리는 루벤의 서번트 리더십 접근 방식과 고객 중심 시각을 통해 영업 활동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가속하고 시장 참여를 심화하게 될 것"이라면서 "루벤을 테라페이 가족으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테라페이: 

테라페이는 모든 곳에서 돈의 이동을 단순화하면서 전세계 30개 시장에서 규제를 받는 가장 폭넓은 국경 간 결제 네트워크를 하나로 연결하고, 140개 이상의 입금 국가, 210개 이상의 송금 국가, 75억 개 이상의 은행 계좌 및 21억 개 이상의 모바일 지갑 결제를 가능하게 한다. 테라페이의 사명은 국경 없는 금융 세계를 연결하여 모든 곳에서 즉각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투명하고 규제를 완벽하게 준수하는 것이다. 테라페이는 은행, 핀테크 및 지금이체 사업자에서부터 여행 기업, 크리에이터 경제 플랫폼과 전자 상거래 시장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비즈니스의 경계를 확장하는 동시에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시장에서도 금융의 포용을 견인하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된 테라페이는 런던에 본사를  방갈로르, 두바이, 마이애미, 보고타, 다르에스살람, 캄팔라, 헤이그, 다카르, 요하네스버그, 나이로비, 밀라노, 싱가포르에 글로벌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IFC(세계 은행), 프라임벤처스, 파텍아프리카와 비자를 포함한 최고의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으며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41807/TerraPay.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222771/TerraPa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