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포트워스 과학역사 박물관(Fort Worth Museum of Science and History)에서 재미있는 참여형 활동으로 3일간 진행되는 엔지니어 위크(Engineers Week, EWeek)의 주요 후원사로 다시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우저는 엔지니어와 그들의 노력에 대한 대중적 인식 및 평가를 높이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EWeek의 주요 후원사로 10년 넘게 활동해 왔다. 올해 EWeek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현지 시간 기준) 포트워스 박물관에서 개최된다. 

올해 행사에서는 ‘미래로의 초대(Welcome to the Future)’라는 주제를 통해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달성한 지금까지의 성과를 살펴보고 더욱 다양하고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모색한다. 마우저는 EWeek 기간 동안 미래의 설계 엔지니어들의 상상력을 고취하고 미래 세상에 영향을 미칠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마우저 로봇과 셀카를 찍고 LED와 센서 등으로 세계를 밝히는 다양한 대화형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포트워스 문화지구 내에 위치한 과학역사 박물관의 유료 입장권을 구매하면, 모든 EWeek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EWeek 활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info.mouser.com/engineerweek-20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