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2024년 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 Taikoo Motors, Zuellig Pharma, Long Feng Medical Logistics가 대만에서 콜드체인 물류용 Volvo FE 전기 트럭의 첫 인도를 확정하는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로써 3사는 친환경 운송을 촉진하는 파트너십을 기념하면서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새로운 물류 시대를 함께 열어갈 것임을 예고했다.

Mr. John Chou, CEO from Zuellig Pharma Taiwan (left); Mr. Yin-Chin Cheng, President of Long Feng Medical Logistics (right), and Mr. Willy Chen, Director of Commercial Vehicle at Taikoo Motors (middle), at the contract signing for Volvo electric truck for cold chain logistics.

지난 한 세기 동안 지속 가능성을 위해 노력한 끝에 지속 가능성 조사기관인 EcoVadis로부터 3년 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Zuellig Pharma는 아시아에서 꾸준히 증가하는 의료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유통과 디지털 및 상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ohn Chou Zuellig Pharma Taiwan의 CEO은 "1922년에 설립된 Zuellig Group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향후 100년 동안 우리의 지속 가능한 사업을 어떻게 발전시킬지 고민하면서 지속 가능한 미래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왔다"면서 "13개국 걸쳐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보한 아시아 최대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업체인 Zuellig Group은 203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룹 내 모든 회사는 탄소 중립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우리의 오랜 파트너인 Long Feng Medical Logistics의 Yin-Chin Cheng 사장과 손잡고 콜드체인 물류에 적합한 전기 트럭을 도입해 탄소 중립의 미래를 향해 속도를 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Volvo FE electric truck, the best choice for our partners in sustainability

Volvo FE 전기 트럭은 최대 30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배기가스 배출이 거의 없고, 도심 소음으로 인한 간섭을 줄여 운전자, 거주자, 지구 기후에 모두 도움을 준다. 고용량 배터리 도입으로 더 적은 개수의 배터리로 현재와 동일한 동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개별 운송 니즈에 맞게 더욱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고객이 업무상 더 짧은 거리의 주행만 필요하다면 더 적은 수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적재량을 늘릴 수 있다. 배터리를 하나 더 탑재할 때마다 적재량을 605kg 더 늘릴 수 있다. 새로운 배터리는 42%의 에너지 용량을 추가로 제공하며, DC 충전 기술을 사용해 단 90분 만에 80%까지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은 보다 유연하게 운행 계획을 짜고 주행 거리에 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Taikoo Motors는 고객의 개별 운송 요구에 맞는 토털 솔루션은 물론이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