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저우, 중국 2024년 2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 태양광 산업의 글로벌 선두 주자인 Seraphim Energy Group이 2월 2일 최신 브랜드 IP 캐릭터인 Freeman을 공개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면에서 이룬 이러한 중대 변화는 Seraphim이 새롭고 활기찬 단계에 접어들었음을 의미한다.

'Freeman' - Seraphim Brand IP Character

Freeman은 활력과 지혜를 발산하며, Seraphim이 중시하는 자유와 혁신의 정신을 구현한다. 광활한 세상을 자유롭게 질주하는 조랑말의 이미지를 내세우는 Freeman은 개방성과 창의성을 향한 Seraphim의 노력을 상징한다. 또한 Freeman의 탄력적이고 용감한 특성은 Seraphim의 전문적인 역량과 선제적인 전략을 잘 드러낸다. 이 IP 캐릭터의 전체적인 이미지에는 '미래를 바꾸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Shifting the future, making the world a better place)'는 Seraphim의 비전이 담겨있으며, 지속가능성, 인류애, 경제적 이익을 중시하는 Seraphim의 문화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Seraphim Brand IP Premiere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Freeman은 Seraphim의 지속적인 브랜드 개발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Seraphim의 모든 구성원은 진취적이고 결단력 있는 태도를 구현하는 Freeman의 정신에 공감하면서 태양광 산업의 발전과 더 친환경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외부 세계와 소통하는 가교 역할을 하는 Freeman은 개방적이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Seraphim의 노력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 세계 고객에게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재생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는 Seraphim은 Freeman의 이미지를 매개체로 삼아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고, 재생 에너지 업계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흔들림 없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