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턴, AB, 2024년 2월 2일 /PRNewswire/ -- 나노프리사이즈사이코프(Nanoprecise Sci Corp)은 고객 만족에 대한 의지를 강화하기 위해 획기적인 마음의 평화:환불 보장(Peace of Mind: Money Back Guaranty(MBG)) 정책을 공개한다. 이 프로그램은 최첨단 예측 유지관리 기술에 대한 나노프리사이즈의 자신감과  생산 손실 및 에너지 절감을 모두 방지하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려는 의지를 반영한다. 이 정책은  신뢰를 높이고 고객이 솔루션에서 충분한 RoI를 얻지 못하게 될 잠재적인 결점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큰 규모로 시작할 수 있도록 보장하려는 나노프리사이즈의 의지를 강조한다.

Nanoprecise Delivers Peace of Mind with Customer-Centric Money Back Guarantee

환불 보장: 고객 자신감에 대한 증거 

나노프리사이즈의 환불 보장(MBG)는 예측 유지관리 솔루션으로부터 정량화할 수 있는 투자 수익(ROI)을 약속하도록 설계되었다. 고객들은 MBG를 통해 자격 기준에 따라 첫 1년 이내에 약속된 ROI 이상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구독 가격의 최대 70%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50대 또는 400대 중 어느 것이든, 환불 보장 제안은 모든 고객의 니즈에 맞춰 조정된다. 궁극적으로, 이는 고객에게 가시적인 투자 수익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솔루션의 효과와 신뢰성에 대한 나노프리사이즈 자신감의 표현이다.

미래를 위한 파트너십 – CEO 데스크로 부터

수닐 베둘라(Sunil Vedula) 나노프리사이즈 CEO는 "우리 나노프리사이즈는 단순히 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신뢰, 투명성 및 실제 결과를 바탕으로 영구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면서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증거이다. 귀하는 당사와의 파트너 관계를 선택함으로써 기술에 투자하는 것뿐만 아니라 운영 효율성의 향상과 예측 유지관리의 최전선을 향한 위험 없는 여정에 투자하게 된다. 연방 왕립회사인 엑스포트디벨롭먼트캐나다의 지원을 받아, 우리는 신뢰성 중심 유지관리에서 에너지 중심 유지관리로 전환하면서 업계 경계를 허물 수 있는 능력을 잘 갖추고 있다. 유지관리 전략의 이러한 진화는 완벽한 시기에 올바른 유지관리를 보장하면서 에너지 및 생산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중요하다. 에너지 중심 유지관리는 공장의 비핵심 기계 대부분에 대해 2배 이상의 ROI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핵심 생산 장비의 다운타임을 방지함으로써 10배 이상의 ROI를 제공한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유지관리를 효율성과 조화시켜 고객이 사용된 모든 kWh의 에너지 또는 배출된 이산화탄소 톤당 아웃풋을 최적화함으로써 지속가능성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나노프리사이즈사이코프: 

나노프리사이즈사이코프는 예측 유지관리 분야의 선두에 서 있으며, 물리학과 AI를 결합한 엣지와 클라우드 컴퓨팅을 첨단 IoT 센서 기술과 혁신적으로 융합한다. 이러한 통합은 예상치 못한 장비 다운타임을 방지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과 에너지 효율 둘 모두를 크게 향상시킨다. AI 및 물리학 기반 분석 기능으로 향상된 혁신적인 6-in-1 셀룰러 e-심 기반 IoT 무선 센서는 99% 이상의 정확도로 이상 징후를 능숙하게 감지한다. 기계 결함을 찾아낼 뿐만 아니라 고장 발생 전 남은 운영 시간을 정확하게 추정한다. 또한 이 시스템은 이러한 결함으로 인한 추가 에너지 소비를 계산하고 근본적인 문제를 진단하며 재발 방지를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추천한다. 나노프리사이즈의 접근 방식은 단순히 원활한 제조 프로세스를 유지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세계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한 걸음 다가선다. 나노프리사이즈는  우수한 운영과 환경 책임 사이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전세계 기업 최적의 결과와 지속가능성으로 향하는 경로를 재정의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solutions@nanoprecisesc.com에 연락하거나 www.nanoprecise.io.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Suraj Pisharody
spisharody@nanoprecise.io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30931/Nanoprecise_Sci_Corp.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