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UAE, 2024년 2월 1일 /PRNewswire/ --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매년 약 99,000명의 미국인들이 병원 내 감염으로 사망한다. 한 해 350만 명의 유럽인들이 병원에 있는 동안 감염된다.

헬스케어 기술의 선구자인 IGIN 글로벌(IGIN Global)은 혁신적인 자동 장갑 착용 기기 IGIN스마트(IGIN Smart)의 프리세일를 이번 4월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획기적인 기술은 다양한 업계에서 일회용 장갑 사용 방식을 변화시킬 것이며, 무균성과 효율성을 강조한다. IGIN의 채택은 기업들 연간 비용의 상당한 감소와 전세계적으로 생태학적인 영향의 현저한 감소를 가져온다. 이 기계의 스마트 관리 시스템은 데이터를 기록하고 보고를 통해 재고 관리를 용이하게 함으로써 사용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제공한다. 최적의 월별 필요 수량을 결정하고, 초과 주문을 방지하며, 예산 관리를 보조한다.

일회용 장갑은 많은 분야에서 꼭 필요하다. IGIN 장갑은 식품 서비스 및 소매업과 같이 멸균 장갑이 사용되는 모든 산업에 적합하다. 장갑을 끼는 전통적인 방법은 이러한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며 종종 교차 오염과 더 높은 감염 리스크로 이어진다.

IGIN의 최첨단 기술은 일회용 장갑을 끼는 과정을 자동화하여 빠르고 위생적이 되게 한다. 이 기기는 특허 받은 기술과 인공지능에 기반한 통찰력을 통해 높은 수준의 위생을 보장한다. 또한 생태학적 디자인은 기기 당 최대 500개의 장갑을 제공하여 폐기물을 크게 줄인다.

IGIN스마트의 다른 핵심 장점:

• 특허받은 위생 강화 기술

•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휴대용 디자인

• AI 기반의 운영 통찰력과 스마트 데이터 관리

• 자동화된 스토리지 및 재고 통제

• 손과 장갑 바깥 면 사이에 접촉이 없는 5초 장갑 착용 메커니즘

•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UV 소독으로 안전성 추가

• 라텍스 및 니트릴 비분말 장갑과의 호환성

IGIN스마트는 병원, 예방접종 및 PCR 검사센터, 클리닉, 실험실, 소매점 및 공장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및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인해 대규모 시설과 소규모 공간 모두에 똑같이 적합하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신뢰성과 전세계 요구 사항 준수를 보장하는 엄격한 안전 및 규제 표준이 뒷받침한다. 조직들은 이 기기의 지원을 받아 병원 감염 치료와 관련된 연간 비용과 장갑 폐기물의 환경 영향을 크게 줄일 수 있다.

IGIN 창업자 겸 CEO 잭 초크론(Jack Chocron)은 "IGIN스마트는 사람의 손 접촉 없이 또는 단단한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장갑을 착용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기술을 소개한다"면서 "모든 연구 결과는 전반적으로 환자 치료 및 병원 환경에 관한 세계적인 문제를 드러낸다. 병원은 재고를 처리하고 장갑 재고의 올바른 운영을 통제하며 감염 건수를 극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관심 있는 당사자들은 동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IGIN스마트에 대해 더 많이 알고 특정 업계의 니즈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IGIN은 의료 분야를 시작으로 다른 산업으로 확장하여 이 혁신적인 기술을 글로벌 시장으로 가져오기 위해 전세계 대리점과 협력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igintech.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info@igintech.com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b0fTSw0gQAA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30410/IGIN.jpg?p=medium600

IGIN transform the way disposable gloves are used across various industries, emphasizing sterility and efficiency
IGIN transform the way disposable gloves are used across various industries, emphasizing sterility and efficiency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