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4년 1월 30일 /PRNewswire/ -- 오늘날 베이징은 급속한 발전 속도로 많은 외국인 블로거들을 놀라게 할 뿐만 아니라 베이징의 역사적인 측면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 몇몇 외국인 블로거들은 베이징 중심축에 대한 이해를 표현하는 브이로그를 올리면서 네티즌에게 베이징 중심축의 매력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블러거인 Jack은 선농단을 참관하면서 중국 고대 건축물의 독특한 구조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1970년대에 우리 초등학교는 매해 선농단에서 운동회를 비롯해 야외영화 관람, 역도 선수들의 훈련에 이르기까지 많은 행사를 했는데, 다 어린 시절의 큰 추억입니다.'라고 네티즌들이 글을 남겼습니다.

인도네시아 블로거인 샤오리는 베이징 중심축에 있는 백년된상업거리인 첸먼거리를 소개했습니다. '첸먼거리에는 수많은 베이징 라오쯔하오들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이곳은 베이징에 오면 꼭 한번쯤은 들러야 하는 곳입니다.'라고 라오베이징의 자장면과 빙팅후루를 맛본 인도네시아 샤오리가 브이로그에서 소개했습니다. 해외 네티즌들은 '브이로그를 통해 수많은 중국 중심축에 대한 지식을 얻게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와 중국 문화를 계속해서 홍보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블러거인 스쉬완첸이 사직단과 종로를 참관한 후 '중국인들은 생활 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물들에 독특한 전통 문화적인 함축성을 부여하는데, 이것이 바로 중국인들의 지혜를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감탄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스선생님이 베이징 중심축에 대한 영상을 연달아 기대합니다.'라고고 글을 남겼습니다.

티엔탄은 600년 역사를 가진 역사적인 건물로서 베이징 중심축에 있는 가장 중요한 문화적 상징 중의 하나입니다. 티엔탄을 방문한 후 영국의 블로거인 아담은 '이곳의 건물들은 완벽하게 대칭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모든 건물들이이 1420년부터 지어졌다는 게 참으로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참 놀랍습니다!'라고 감탄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아담의 브이로그가 이 역사적인 건축물의 매력을 보여주었다고 칭찬했습니다.

이러한 외국인 블로거들의 브이로그들은 베이징 중심축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독특한 시각과 서술 방식으로 광범위하고 열띤 토론을 촉발시켜 더 많은 사람들이 베이징의 역사적 및 문화적 매력에 대해 알고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연락처: Li Dixuan
전화번호: 008610-68996991
이메일 주소: mychinastory@cnmatters.com
YouTube링크: https://youtu.be/7ue37hGLzGc?si=-A1tG58GtTL9SROZ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29943/china_sto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