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로고와 새로운 "헬스 위드 케어" 보상 정책으로 공감가는 혁신과 기술을 전달

제노아, 이탈리아, 2024년 1월 25일 /PRNewswire/ -- 의료영상 분야를  선도하는 이탈리아 혁신 기업 자오테그룹(Esaote Group)플로렌스에서 열린 2024년 전세계 판매 및 마케팅 회의에서 오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공개했다. 매년 전세계 100개국에서 온 400명의 매니저, 판매 파트너 및 이해관계자들이 이 행사에 모여 실적, 전략 및 신기술을 공유한다.

Franco Fontana – CEO Esaote Group


이자오테는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오면서 제품, 인프라, 비즈니스 및 조직 모델 등 모든 분야에서 이룩한 놀라운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비전, 사명 및 핵심 가치에 맞게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전체 리스타일링 과정과학, 혁신 및 기술의 표현보다 현대적인 로고를 만든다는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를 사용하여 이자오테가 동사의 일상 업무를 수행하고 목표 오디언스에 대처함으로써 돌봄, 공감 및 세심함의 감정을 전달하며, 사람들의 웰빙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새로운 로고회사의 기원을 활용하기 위해 동일한 이름을 유지하며, 새로운 색상, 은은하고 미니멀한 그래픽 요소의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회사의 사명인 "컴플렉시티 이즈 심플"과 새로운 보상 정책인 "헬스 위드 케어"를 표현했다.

프랑코 폰타나(Franco Fontana) 이자오테 CEO는 "돌봄에 대한 우리의 생각은 우리의 연구 및 생산 과정의 공통된 맥락을 나타내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이자오테의 주목으로 표현된다. 우리는 진단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이를 예방에서 진단 및 후속 조치에 이르는 사람들 건강의 더 복잡한 과정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한다"면서 "40년의 존속 기간 동안 진화해온 이자오테의 아이덴티티는 회사의 이름, 역사 및 가치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우리 진화 과정에서 많은 것이 변했지만 우리의 정신은 변하지 않았다: 초기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초점은 돌봄에 있으며 과학 및 기술의 새로운 최전선을 계속해서 탐구한다는 것이 우리의 다짐"이라고 말한다.

이자오테는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를 홍보하기 위한 관문으로서 웹사이트 www.esaote.com완전히 개편했다. 웹사이트는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크게 용이하게 하는 정보 아키텍처의 변환 외에, 사람들과 그들의 관계가 모든 과정의 핵심인 생활 중심 접근 방식이 특징이다.

이자오테그룹: 의료 영상(초음파, 자기공명, 진단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 리더이다. 2023년 말 현재, 동 그룹의 직원 수는 1,250명이며, 그 중 절반이 이탈리아에 있다. 제노아와 플로렌스에 본사를 두고 이탈리아와 네덜란드에 자체 생산 시설과 연구소를 두고 있는 이자오테는 전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해 있다. www.esaote.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25872/Franco_Fontana_CEO_Esaote_Group.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23931/ESAOT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