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4년 1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지난 목요일, State Grid Yantai Power Supply Company가 전기차 충전 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하고 고품질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홍보하는 목적의 10대의 전기차 충전기와 20개의 충전 건을 설치했다.

Photo shows company staff working on a charging site (Photo provided by State Grid Yantai Power Supply Company)

State Grid Yantai는 연초부터 농촌지역의 신에너지 차(NEV)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농촌지역의 NEV 충전 수요에 대한 심층 조사를 실시하였다. 또한 공공 충전기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도시 내 충전기 건설 및 배치 속도를 올리기 위해 도심 지역 113 전력 발전소의 충전 설비 운영 현황을 정리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State Grid Yantai는 전력 공급 용량을 크게 증가시킨 다수의 전력망 강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운영을 시작하고 있다. 더불어, 현대식 농촌 에너지 시스템 구축에 중점을 두고 농촌 전력망 업그레이드를 위한 State Grid Yantai 3개년 캠페인을 시작하여 농촌 지역의 충전 인프라에 대한 계통 연계형 전력 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기준, State Grid Yantai는 옌타이시 내 14개 현과 도시에 총 286개의 전기차 충전소와 1206개의 충전기를 구축하여 5000만 킬로와트시(KWh) 이상의 연간 총 충전 용량을 제공, 현과 도시의 충전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한편, State Grid Yantai는 다음 단계로 충전기 시장화와 마을 내 직류(DC) 공공 충전기 배치를 더욱 최적화하여 2024년 말까지 마을의 모든 DC 충전기 수요를 충족하는 것을 목표로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8395.html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