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 2024년 1월 23일 /PRNewswire/ -- 카덱스(Kardex)는 애드버브( Addverb)와 인트라로지스틱스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기로 합의했다. 애드버브는 인도에 본사가 있는 전세계 최고의 로보틱스 및 창고 자동화 회사이다. 이번 협력은 콤팩트 스토리지 시스템 분야에서 카덱스의 전문성과 애드버브의 뛰어난 창고 관리 기술을 결합한 것이다. 애드버브의 매우 혁신적인 창고 관리 시스템은 현대적인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클라우드에서 완전히 작동한다.

DL: Pieter Feenstra - CEO Addverb EMEA, Dr. Volker Jungbluth - Head of Corporate Technology Kardex, Dr. Jens Hardenacke - CEO Kardex, Daniel Hauser – Managing Director Kardex AS Solution, Sangeet Kumar – CEO Addverb.

카덱스와 애드버브의 파트너십은 창고 관리와 자동화 분야의 최신 기술을 통해 통합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 패키지를 구현한다. 애드버브 소프트웨어와 카덱스 스토리지 시스템의 전체 패키지는 모든 산업과 모든 규모의 기업에 원활하게 통합되고 최적화된 스토리지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애드버브의 창고 관리 솔루션은 이를 원활한 확장이 가능하고 매우 유연하게 해주는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다. 그 외에도 설치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애드버브 시스템은 리소스와 물자 처리를 최적화하는 알고리즘을 통해 최적화된 워크플로우와 더 높은 생산성을 보장한다. 한편 클라우드 기반 아키텍처는 가능한 최고의 보안 표준을 통해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글로벌 액세스와 실시간 데이터를 보장한다.

카덱스와 애드버브의 본 파트너십은 창고 관리 기술의 발전과 혁신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진전이다. 양사는 자신들의 공동 노력이 전세계 기업의 효율성과 민첩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카덱스 기업기술 책임자 볼커 융블루트(Volker Jungbluth) 박사는 "우리는 애드버브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고객들에게  고효율 스토리지를 위한 최첨단 창고 관리 솔루션 중 하나를 공급할 수 있다"면서 "우리 기술들의 결합은 물류 시스템 통합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할 것"이라고 강조한다.

애드버브 EMEA CEO 피에터 핀스트라(Pieter Feenstra)는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 사이에 폭넓은 시너지 효과가 생긴다"면서 "우리는 카덱스와 함께 우리 고객들의 창고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일류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카덱스와 애드버브 그리고 양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양사의 공식 웹사이트 www.kardex.comwww.addverb.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23008/Addverb_X_Kardex.jpg?p=medium600

상세 정보 연락처: 

Devishi Arora | devishi.arora@addverb.com | +91 9319702055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