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밍턴, 매사추세츠주, 2024년 1월 23일 /PRNewswire/ -- THECO와 Trexel, Inc.가 전기차 부문에서 양 독립체가 가진 공동의 힘을 활용하려는 목적으로 공식적인 파트너십에 진입하였습니다. THECO는 진보된 파일럿 규모의 제조 혁신 센터를 중국 쑤저우에 설립하고 있습니다. 이는 MuCell® 기술 등 다양한 조형기 및 기술을 포함하는 여러 진보된 작업 셀을 포함합니다. 양사는 함께 Trexel의 물리 발포 기술 및 물리 발포를 위한 디자인 최적화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하여 업계의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THECO는 중국의 신에너지 자동차(NEV) 업계 안에서 최첨단 제조 사례의 연구개발을 주도하는 위치를 맡습니다. 이번 전략적 초점은 중국의 신에너지 자동차 이니셔티브를 가속하여 특히 경량 디자인 및 세계 최고의 성능에 맞추어진 최첨단 솔루션을 강조하려는 목적입니다. Trexel의 MuCell® 기술 및 국제적 적용에 대한 당사의 전문성은 경량화 및 더 높은 제품 품질에 있어 THECO 및 NEV 업계를 지원할 것입니다.

THECO는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회사로 발포 디자인, 발포 충전 분석, 발포 지능 제조 플랫폼 및 발포 지능 시스템 주입 등 진보된 디지털 플랫폼 및 도구의 통합을 통해 T0 대량 생산을 제공합니다.

파트너십과 관련된 항목에서는 리바이 키쉬보(Levi Kishbaugh) Trexel 최고경영자는 이번 협력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으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기차를 위해 MuCell 과정의 이점을 완전히 누릴 수 있는 방식으로 Trexel의 MuCell 초미세 발포 기술과 THECO의 고유한 디자인 및 시뮬레이션 능력을 합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번 전략적인 제휴는 꼼꼼한 디자인, 최첨단 경량화 솔루션 및 간소화된 제조 공정을 통해 자동차 부문을 진보시키려는 THECO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THECO는 중국을 전기차 최신 기술 제조 사례의 선두로 끌어내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Trexel, Inc. 소개

윌밍턴, 매사추세츠주에 본사를 둔 Trexel, Inc.는 MuCell® 초미세 발포 주입의 개발을 이끌었으며 지속 가능성과 재사용 가능성에 중점을 둔 수많은 플라스틱 공정 솔루션을 개척했습니다. MuCell® 기술은 자동차, 전자 장치, 산업, 소비자, 신발 및 포장에 있어 고유한 디자인 유연성과 비용 절약 기회를 제공합니다. 장비뿐만 아니라 공정 배치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걸쳐 Trexel 자회사를 통해 고급 엔지니어로 구성된 팀의 지원을 받습니다.

®MuCell은 Trexel, Inc의 등록된 상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Trexel, Inc.에 방문하세요.
www.trexel.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08831/4480404/Trexel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