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갈루루, 인도, 2024년 1월 18일 /PRNewswire/ -- 통신사 클라우드화 분야의 선구자인 6D테크놀로지스(6D Technologies)는 아마존웹서비시즈(AWS)와의 협업을 자랑스럽게 발표한다. 이 협업은 6D테크놀로지스의 미래 기반 솔루션을 AWS의 인프라와 결합시켜 네트워크 확장성, 민첩성 및 고객 경험에서 전례 없는 발전을 약속할 것이다.

6D Technologies Collaborates with AWS

 

클라우드-네이티브 솔루션을 통한 통신 환경 혁신

6D테크놀로지스 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통신서비스제공사(CSP)의 클라우드화를 지원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동사는 클라우드-네이티브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CSP가 서비스를 신속하게 구현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신규 서비스 출시 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하며 민첩하게 고객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CSP는 동사의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혁신을 더 잘 견인하고 자원 할당을 최적화하며 통신 분야의 모든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6D테크놀로지스 CEO 아브힐라시 사다난단드는 열정을 표명하면서 "6D테크놀로지스는 AWS와의 협업으로 혁신적인 통신사 클라우드화 솔루션을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통신 환경을 재구성하고 있다. 이는 최고의 확장성, 민첩성 및 비용 효율성으로 CSP를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의미한다. 우리는 AWS와 함께 클라우드-네이티브한 혁신과 탁월한 고객 경험이 역동적인 통신 세계에서 가능성을 재정의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AI-통합 디지털 BSS 스위트를 통한 연결성 혁신: 종합적인 디지털 BSS 스위트인 캔버스는 AI 시대를 수용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AWS를 기반으로 구축된 당사의 솔루션은 원활한 연결성, 확장성 및 혁신을 약속함으로써 기업들이 역동적인 디지털 환경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보장힌다.

AI 구동  통신사 고객 가치 관리 플랫폼을 통해 고객 평생 가치 제고: AI 구현 CVM인 MAGIK를 통해 고객 관리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발견한다. 개인화된 통찰력과 역동적인 관여 전략을 통해 고객 평생 가치를 원활하게 향상시켜 충성도와 만족도를 제고한다. 

M2M SIM과 사물인터넷 기기의 잠재력 발휘:  사물인터넷/M2M 연결성 관리 플랫폼인 인피니티는 M2M SIM과 사물인터넷 기기의 라이프사이클을 실시간으로 원활하게 관리하고 수익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플랫폼은 효율적인 관리를 보장하며,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 과정에 통찰력과 분석을 제공한다.

판매에서 성공 견인: 판매 및 유통 플랫폼인 벤타스는 이제 AWS와 원활하게 통합된다. AWS를 통해 확장성과 실시간 분석을 수행하며 영업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시각화하고 제어할 수 있다. 이러한 협업을 통해 팀은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받을 수 있다.

6D테크놀로지스: 

상세 정보 입수: 6D Technologies

아마존웹서비시즈인디아프라이빗리미티드: 

AWS 인디아는 인도에서 AWS 클라우드 서비스 판매와 마케팅을 진행한다.

연락처: Neha Mashruwala, 마케팅 담당 제너럴매니저, 6D테크놀로지스, +91 80 4048 5959, marketing@6dtech.co.in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19676/6D_collaboration_AW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267508/6D_Technologies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