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4년 1월 16일 /PRNewswire/ -- 시큐리티(Security)HQ는 수상 경력이 있는 SHQ 리스폰스 플랫폼(Response Platform)을 위해 최근 리스크 및 사고 관리 기능을 갖춘 규칙집을 재작성한다.

SecurityHQ, SHQ Response Platform, Incident & Risk Management Platform

CISO들이 사이버 리스크를 시각화하고 완화하도록 독려 

SHQ 리스폰스 플랫폼은 응급실 역할을 하며 리스크센터는 모든 사이버 보안 모니터링과 조치를 위한 웰니스허브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리스크를 시각화하는 방법과 고객들이 보안팀과 협력하는 방법을 완전히 재작성하는 것도 포함한다.

리스크센터는 비상사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된다.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시큐리티HQ는 리스크 완화 및 사이버보안에 대한 지적 재산과 지식을 결합하고 이를 국립표준기술연구소(NIST), 국립사이버보안센터(NCSC)와 MITRE 적대적 전술, 기술 및 공통지식(ATT&CK) 등 업계의 인정받은 여러 소스와 통합하여 리스크를 식별하고, 매핑하며, 제기하는 방법에 대한 조치를 제공했다.

'SHQ 리스폰스 플랫폼은 다양한 소스의 조합을 따르고 항상 고객의 상황 내에서 보인다는 점에서 업계의 독특한 존재이다. 이제 사용자는 기업에 대한 보안 위협의 영향, 리스크 발생 가능성을 계산하고, 모든 다양한 전술과 기술을 파악하며, 이들 리스크를 가장 잘 완화하는 방법을 한 곳에서 부각할 수 있기 때문에, 리스크센터 자체가 이를 그렇게 독특한 제품으로 만든다.' – 크리스 체인, 시큐리티HQ의 SOC 담당 디렉터 겸 CTO

시큐리티HQ, NIST, MITRE 및 NCSC 정보 통합

SHQ 리스폰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다음을 할 수 있다.

위협, 자산 및 취약점을 매핑하여 위험을 도출한다.

• NIST 800-30에 따라 리스크를 관리한다.

• NIST 800-53과 연계된 만기와 큰 영향 완화를 확인한다.

• 완화, 작업 할당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한다.

• 준수 사고를 리스크와 연결하여 소음을 발생시키는 반복적인 사고를 줄인다.

• 데이터분석팀에서 제공하는 월별 맞춤형 경영진 보고서를 받아 조치의 우선 순위를 결정한다.

• 실시간 사고 정보를 쇼케이스하는 사고 그래픽 카드를 보는데 타임라인 퍼스펙티브 탭, 그래픽 리프리젠테이션 탭, MITRE 택틱 탭이 포함된다.

• 사고를 조사하고 우선 순위를 정한다. CIA 속성, 자산 중요도와 가능한 영향을 근거로 MITRE ATT&CK에 따라 사고를 분류하고 리스크 수준을  할당한다.

''우리는 이런 일을 하는 플랫폼을 본 적이 없다. 위험 관리 플랫폼을 많이 보고 있지만, 그것들은 사이버 보안 리스크의 세부 사항을 아주 잘 다루지 않는다. SHQ 스폰스 플랫폼은 고객이 보안 여정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사이버 보안을 단순화했다. SHQ 리스폰스 플랫폼은 기업들이 잠재적인 위협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지정된 보안 전문가들과 함께 사이버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다.' – 페라스 타푸니 시큐리티HQ, CEO 

그리고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 SHQ 스폰스 플랫폼사고 대응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 SHQ 스폰스 플랫폼 개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보안 전문가와 대화하기 바란다.

시큐리티HQ

6개의 선도적인 글로벌 보안 운영 센터의 힘으로 뒷받침되는 시큐리티HQ는 위협을 즉각적으로 감지하고 대응하는 글로벌 MSSP이다. 우리는 귀사의 보안 파트너로서 귀사에 가해지는 위협에 대해 경고하고 조치를 취한다. 귀사 팀의 연장이라는 개념 아래 귀사와 협력하는 분석가 그룹에 연 365일 24시간 연락할 수 있다. 당사의 글로벌 보안 운영 센터를 통해 맞춤형 조언과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받아 마음의 평화를 보장하고, 당사의 수상 경력이 있는 보안 솔루션, 지식, 인력 및 프로세스 기능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가속하고 리스크와 전반적인 보안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웹사이트: securityhq.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chq 
X: https://twitter.com/security_hq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securityhq/ 

미디어 문의는 pr@securityhq.com, 02033270699에서 Eleanor Barlow에 연락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18716/SecurityHQ_SHQ_Response_Platform_Infographic.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196748/SecurityHQ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