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다, 인도, 2024년 1월 16일 /PRNewswire/ -- 퓨어소프트웨어(Pure Software)는 3년 연속으로 인도에서 일하기 좋은 직장(Great Place to Work®) (2024년 1월부터 2025년 1월까지)이 되었다. 이 인증은 인력을 우선시하고 고객에게 우수함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강화한다. 퓨어소프트웨어는 지속적인 개선을 목표로 사람 중심의 정책과 실천을 통한 직원 경험의 향상에 부지런히 노력했다.

PureSoftware has been accredited Great Place to Work® Certified in India for the third consecutive year.

매니시 샤르마 퓨어소프트웨어 CEO는 "우리의 핵심 가치는 높은 성과, 신뢰, 평등, 성실성과 동지애를 기르는 훌륭한 직장을 만들기 위한 토대를 놓았다. 3년 연속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인증된 것은 우리 팀원들의 긍정적인 경험과 여기서 만나는 기회의 증거"라고 하면서 "우리는 아울, 마인드, 퓨어핏, PS케어, CEO와의 만남, 디코드  등 직원 중심의 제도를 통해 회사의 기반을 다지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Great Place to Work®는 직장 문화에 대한 세계적인 권위자이다. 이 기관은 1992년부터 전세계 1억 명 이상의 직원들을 설문 조사해왔으며 무엇이 좋은 직장을 만드는지를 정의하기 위해 자신들의 깊은 통찰력을 사용했는데, 그것은 신뢰였다. 그들의 직원 설문 조사 플랫폼은 리더들이 인사에 관한 전략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피드백, 실시간 보고, 그리고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기관은 60 여개국에 있는 기업, 비영리단체, 그리고 정부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좋은 직장의 특성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를 30년 넘게 수행해 왔다.

상세 정보는 https://www.greatplacetowork.in/에서 입수하기 바란다.

퓨어소프트웨어 

퓨어소프트웨어는 뱅킹, 금융 서비스와 보험, 생명 과학과 의료, 첨단 기술과 통신, 소매와 물류,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세계 최고 조직들이 혁신할 수 있도록 이끌어 가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및 디지털 서비스 기업이다.

퓨어소프트웨어의 아르타(Artha)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금융 기술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기업들이 소비자 및 MSME 뱅킹, 무에이전시/지점 뱅킹, 디지털 대출, 결제, BNPL 및 가맹점 관리 분야에서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rtha5G는 O RAN 호환 5G 플랫폼으로서 초저레이턴시, 더 빠른 멀티 Gbps 피크 데이터 속도, 신뢰성, 대규모 네트워크 용량과 보다 일관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puresoftwar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18394/PureSoftware_GPTW.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450649/4265417/PureSoftwa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