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마크 테스트 이후의 최근 결과는 99%의 정확도를 구현함으로써 기업 의사 결정에 대비

런던, 2024년 1월 16일 /PRNewswire/ -- 최고의 생성형 AI 및 데이터 전문업체인 스트래시오(Stratio) BD는 랜드마크같은 테스트 이후 생성형 AI 툴이 스트래시오 비즈니스 시맨틱 데이터 레이어(Stratio Business Semantic Data Layer) 와 함께 사용될 경우 99% 정확하며, 기업들이 통보하는 의사 결정을 신뢰할 수 있다고 오늘 발표한다.

 

 

결과적으로 스트래시오의 비즈니스 시맨틱 데이터 레이어도 적용된다면 어떠한 수준의 기술 전문성을 가진 직원일지라도 생성형 AI 툴을 사용하여 복잡한 데이터 쿼리를 실행하고 즉시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 테스트는 이전에 data.world가 수행한 벤치마크를 복제했는데, 챗GPT-4를 지식 그래프에 연결했을 때 그 정확도가 3배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스트래시오 BD는 챗GPT-4가 대량의 데이터에 수행한 데이터 쿼리에 99%까지 정확하게 응답할 수 있었음을 발견했다.

스트래시오BD의 비즈니스 시맨틱 데이터 레이어를 사용한 직접적인 결과물은 크게 증가했으며, 의미론적 존재론과 지식 그래프를 경유하여 대량 데이터를 비즈니스적인 의미에 연결함으로써 생성형 AI 툴과 종업원들 모두 그 데이터에 손쉽게 접근하고 해석할 수 있다.. 

벤치마크 테스트에는 표준화된 데이터 정보를 사용하여 챗GPT-4에게 '보험금 청구 처리 평균 시간은 얼마입니까?'와 같은 일련의 보험에 관련된  비즈니스 질문에 답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포함되었다.

처음 챗GPT는 스트래시오 BD의 비즈니스 시맨틱 데이터 레이어의 지원 없이 이러한 질문에 답하도록 요청 받은 결과 정확도 17%를 달성했다. 그 다음 LLM은 제3자 지식 그래프의 지원을 받은 상태에서 동일한 질문에 정확도 69%를 달성했다. 하지만 이 수치는 스트래시오의 솔루션을 사용했을 때 99%까지 급격히 증가했다.

오스카 멘데스 스트래시오BD 공동창업자 겸 CEO는 "즉각적이고 정확한 답변으로 무장한 비즈니스 리더는 자신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조사하기 위해 생성형 AI 툴을 채택하고 설치하는 데 있어 완전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면서

"생성형 AI 붐을 활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남은 유일한 장애물은 그들의 집단적 상상력의 한계"라고 말했다.

로만 마틴 스트래시오BD 최고기술책임자가 1월 25일 CET 12:00에 웨비나를 주관할 예정이다. 참가등록은 여기에서 하기 바란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tratio.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09600/Stratio_BD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