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IIoT  ESG 솔루션 공개

신주 2024년 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SMART FACTORY 엑스포 2024에서 ICP DAS(3577-TW)는 "ESG 및 탄소 배출 제로"를 주제로 IIoT 및 자동화 제어 제품 및 솔루션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ICP DAS에게는 세계적인 박람회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역사적인 여정이 될 것이다.

ICP DAS to Make Its SMART FACTORY Expo Debut in Tokyo with Innovative IIoT and ESG Solutions

ICP DAS는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쌓아온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센서, 원격 I/O 모듈, 산업 통신 기기, 컨트롤러 및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ICP DAS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제품을 통해 고객이 스마트 팩토리를 구축하고 제조 공정 관리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고충점을 찾아내는 것은 완벽히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첫 단계이다. 이러한 원칙을 바탕으로 ICP DAS는 세계적인 콘택트 렌즈 제조사가 공장의 탄소 배출량을 관리하고 엄격한 무균실 환경 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성공적으로 지원한 바 있다.

ICP DAS는 당시 공장 전체의 전력 소비에 관한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 및 전송하기 위해 스마트 전력계와 IIoT 전력계 집중기를 설치했다. 이와 동시에 자사의 공기질 센서 모듈을 설치하여 무균실의 온도와 습도 및 입자성 물질 농도를 모니터링했다. 이 통합 솔루션은 생산 효율성을 개선함과 동시에 제조 표준 준수를 보장한다.

이에 더해 ICP DAS는 IIoT 클라우드 관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제어 센터를 구축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제품 라인과 작업 현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실현하여 궁극적으로 제조회사의 경쟁 우위를 강화할 것이다.

Hall West 1, W62-79 부스에서 ICP DAS 토털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2024
1월 24~26, @Tokyo Big Sight, 일본

ICP DAS 소개

1993년에 설립된 ICP DAS는 산업 자동화 기술의 혁신 및 연구 개발에 주력하는 회사로서 산업 자동화 및 제어, IIoT, 인더스트리 4.0, 에너지 관리,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제조, 스마트 빌딩, 스마트 도시 및 ESG 분야에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매진해왔다. 데이터 수집 및 모니터링 목표를 달성하는 자동화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글로벌 산업 시장에서 30년간 활동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인더스트리 4.0 및 IIoT(산업용 사물 인터넷)용 솔루션 제공업체들 사이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ICP DAS 웹사이트[https://www.icpda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