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서비스는 지능형 자동화 분야에서 기회를 찾고 투자 우선순위를 결정하도록 지원

산호세, 캘리포니아, 2024년 1월 12일 /PRNewswire/ -- AI를 작동시키는 기업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리더인 오토메이션에니웨어(Automation Anywhere)는 기업들이 프로세스 자동화 도입의 사업적 가치를 평가하고 최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벤치마킹 서비스 제품군과 새로운 고객 벤치마킹 데이터베이스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기업들로 하여금 업계에서 "동종 최고"의 자동화가 어떤 모습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그들 자체적으로 결정할 수 있었던 것 보다 빠르게 최고의 가치가 있는 자동화 우선 순위로 안내한다.

고객들은 자동화 기술에 대한 투자의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명확한 이해가 부족한 경우가 많으며 단기간에 얻을 수 있는 대규모 투자 수익에 대해 명확히 알지 못한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수백 개의 기능과 수십 개의 산업에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전세계적으로 수천의 고객들과 협력하고 있는 회사의 20년 전문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벤치마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 공동창업자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앤쿠르 코타리는 "기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서 "고객들은 사내에서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 지와  그들의 프로세스와 비즈니스를 근본적으로 혁신하는 방법을 더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략적 파트너가 필요하다. 조직들은 자신들의 사업 내에서 상당한 수익, 현금흐름과 생산성 향상이 얼마나 빠르게 달성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서비스:

  • 자동화 투자 수익 가치 평가: 자동화 트렌드와 활용 사례 그리고 잠재 가치의 벤치마크 기반 분석이 포함된 무료, 맞춤형 분석에 대한 산업별 논의.
  • 프로세스 벤치마킹 진단: 핵심 성과 격차와 관련 자동화 우선순위 파악.
  • 프로세스 전환 로드맵: 자동화 여정을 최적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세부 추천 항목에 대한 심층 자문 연구.

이 새로운 서비스 공급 제품들을 지원하는 토대로서, 동사는 인공 지능과 동사 고객 베이스에 의해 진행되며 수백만에 달하는 익명의 자동화 운영 사례를 활용하는 새로운 전용 고객 벤치마킹 데이터베이스의 개발을 발표했다. 전세계의 오토메이션에니웨어 고객들은 매년 1억5천만 건 이상의 자동화 작업을 수행한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핵심 데이터와 벤치마크를 포집하여 고객들이 자신들의 현재 비즈니스 프로세스 운영 상태를  업계의 성공적인 자동화 사례와 비교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코타리는 "실제로 자동화를 운영한 사례를 통해 얻은 통찰은 혁신의 기회가 상당히 존재함을 보여준다"면서 "예를 들어 우리는 주문 이메일에 대한 평균 응답 시간이 잘 조율된 자동화 프로세스 내에서 1분 이내로 단축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는 수동 프로세스에서의 업계 표준이 45분이라는 사실과는 크게 대비된다. 기업들은 이런 데이터를 통해 자신들의 경쟁우위를 제고하면서도 비즈니스에 대한 영향으로 수천만 달러에서부터 수억 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가장 유망한 분야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헌츠만코포레이션의 자동화 및 첨단애널리틱스 담당 디렉터 크리스 스티븐슨은 "우리는 벤치마크 정보를 우리의 비교 근거로 활용하여 우리가 영향이 적은 자동화로부터 더 종합적이며 의미 있는 결과를 유발하는 프로세스 전환 프로그램으로 이동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전략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카길의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 및 우수자동화센터 책임자인 보니 댈럼은 "우리는 벤치마킹을 통해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여 우리 비즈니스의 취약점에 정확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부분적인 자동화로부터 전체 가치 사슬의 혁신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코드솔루션즈의 공동창업자이자 CEO인 프라사나 라마스와미는 "오토메이션에니웨어의 이들 새로운 벤치마킹 서비스에 대한 집중과 투자는 우리가 우리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하는데 계속 집중할 수 있는 완벽한 보완책"이라고 말했다.

IDC의 전세계 지능형 프로세스 자동화 시장 조사 및 자문 서비스 담당 프로그램 부사장 모린 플레밍은 "조직들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능력을 완벽하게 갖춰 감에 따라 업무 자동화는 프로세스 전환 퍼즐의 단 한 조각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되었다"면서 "프로세스 자동화에는 점점 더 정교해진 생성형 AI와 자동화 기술 포트폴리오가 들어 있다. 자동화 투자는 이런 정교함의 확대에 따라 가시적인 벤치마크 개선에 기반한 비즈니스 사례에 근거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즉각적인 가치와 개선된 운영 성과

생성형 AI에 의해 구동되는 지능형 자동화는 산업 및 기능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전환하고, 더 큰 혁신을 추진하며, 지속가능한 경쟁우위를 구축하고 있다.

예를 들어, 수십억 개의 자산을 관리하는 금융기관들과 은행들은 자금 세탁 행위와 금융 사기와 싸움을 벌여 사기 행위를 빠르게 추적, 포착, 감시하고 싸울 수 있는 자동화되고 지능화된 대비책을 전개함으로써 수백만 건의 손실과 규제 당국의 벌금을 피하고 있다.

의료 분야에서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조직들로 하여금 자동화를 빠르게 개발하고 전개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데이터 합성, 환자 및 의사의 경험 증진으로부터 의사결정 지원에 이르는 복잡한 이용 사례를 해결하고 있다. 이 복합적인 자동화 채택을 통해 의사의 행정 업무 부담을 줄이고 임상 판단 능력을 지원하며 환자들이 맞춤형 치료 체제를 따르도록 지원할 수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오토메이션에니웨어에 직접 혹은 동사의 글로벌 파트너를 통해 연락하기 바란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AI를 조직의 모든 측면에서 작동시키는 기업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다. 동사의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은 특화된 AI, 생성형 AI에 의해 구동되며 보안 및 거버넌스를 우선으로 하는 방식을 통해 프로세스 검색, RPA, 엔드투엔드 프로세스 조율, 문서 처리와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전세계 조직들이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사는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사람의 잠재력이 발휘되도록 함으로써 미래 업무를 촉진한다는 비전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 http://www.automationanywhere.com/에서 상세 정보를 입수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541440/Automation_Anywhe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