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홀름, 2024년 1월 10일 /PRNewswire/ -- 씽크론(Syncron)이 영광스럽게도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월드와이드 서비스 부품 계획 애플리케이션 2023~2024 벤더 평가(문서 #US49989323, 2023년 12월)에서 리더로 선정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었다. 이번 수상은 씽크론의 두 가지 강점, 즉 제조 및 복잡한 산업 분야의 서비스 및 도메인 지식에 중점을 둔 틈새 시장 공략을 강조한 것이다.

IDC 마켓스케이프에 따르면 "씽크론은 매출의 20% 이상을 서비스 부품 계획과 관련된 R&D에 투자하고 있으며, 혁신의 성과를 보여 왔습니다"라고 한다.

씽크론은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의 원활한 통합을 특징으로 하는 전략적 접근 방식이 서비스 부품 최적화 역량을 차별화한다고 믿는다. 씽크론의 혁신적인 도구는 서비스 운영을 혁신하고 탁월한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성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씽크론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인 션 오닐(Sean O'Neill)은 "IDC 마켓스케이프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은 우리 팀의 헌신과 Syncron을 이끄는 혁신 정신의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솔루션은 단순히 서비스 부품을 관리하는 데 그치지 않고, 복잡하고 역동적인 시장에서 기업이 탁월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변화의 선두에 서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다.

씽크론은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한 고객 중심 서비스 운영을 위한 길을 개척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씽크론 및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media@syncron.com을 방문하세요.

IDC 마켓스케이프 소개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벤더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ICT(정보 통신 기술) 공급업체의 경쟁적 적응도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연구 방법론은 정성적 기준과 정량적 기준을 기반으로 한 엄격한 채점 방법론을 활용하여 주어진 시장 내에서 각 벤더의 위치를 단일 그래픽으로 보여줍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IT 및 통신 벤더의 제품 및 서비스, 기능 및 전략, 현재와 미래의 시장 성공 요인을 의미 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기술 구매자에게 현재 및 장래의 벤더의 장단점을 360도로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씽크론 소개

씽크론(Syncron)은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애프터마켓 수익성을 최적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며 서비스화로의 전환을 지원함으로써 새로운 서비스 경제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씽크론은 모든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커넥티드 서비스 경험(CSX) 클라우드 플랫폼과 연계하여 기업이 탁월한 애프터마켓 경험을 통해 차별화되는 동시에 상당한 매출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이 씽크론을 신뢰하고 있으며, 지능형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SaaS 솔루션 분야의 최대 민간 소유 글로벌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syncron.com을 방문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32423/Syncro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