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은 안전하고  세계적으로 접근할  있는 인터넷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의 자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로스엔젤레스, 2024년 1월 10일 /PRNewswire/ --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을 조직화하는 비영리 단체인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Internet Corporation for Assigned Names and Numbers, ICANN)가 오늘 상호 운용할 수 있는 단일, 개방 및 국제 인터넷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사용될 자금으로 수백만 달러를 조성하는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 보조금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는 2024년 3월에 첫 번째 보조금인 1,000만 달러에 대한 신청 주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인터넷 연결은 전 세계,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제전기통신연합(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 Union, ITU)에 따르면 2022년에 약 53억의 세계 인구가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2021년 동안 6.1%의 성장률을 보였다고 합니다. 보조금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투명한 접근법을 조성하여 이 국제 인터넷 성장의 다음 단계를 지원하여 인터넷의 고유 식별자 시스템을 지원하는 안정적이고 안전한 인터넷 인프라 솔루션을 개발할 것입니다.

"도래하는 기술, 사업 및 보안 모델의 신속한 혁신을 통해 인터넷 고유 식별자 시스템을 계속 진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며 샐리 코스터턴(Sally Costerton)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 임시 기구장 및 최고경영자는 전했습니다.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 보조금 프로그램은 폭넓은 국제 사용자 커뮤니티 사이에 포용력을 조성하는 상호 운영할 수 있는 단일, 개방 및 국제 인터넷에 대한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의 비전에 헌신하고 이를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이러한 노력을 발전시키는 새로운 길을 제시합니다."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는 2024년 3월 25일에 보조금 신청을 받기 시작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신청 창은 2024년 5월 24일까지 열려있을 예정입니다. 자격 기준의 전체 목록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icann.org/grant-program.

신청 창이 닫힌 후, 모든 신청은 능력 및 자격 확인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립적인 신청 평가 패널은 능력이 있고 자격을 갖춘 신청서와 잠정적인 타임라인을 검토하여 2025년 1월에 첫 번째 주기의 수여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잠재적 신청자는 제안 요청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다음 몇 달 동안 질의응답 웨비나 세션을 통해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 보조금 프로그램 직원에게 질문할 여러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자격 및 제출 요건 등 본 프로그램의 자세한 정보는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 보조금 프로그램 지원자 가이드를
https://icann.org/grant-program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 소개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ICANN)의 임무는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통합된 글로벌 인터넷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기 위해서는 컴퓨터나 기타 기기에 주소, 이름이나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주소는 컴퓨터가 서로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할 수 있도록 고유해야 합니다.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는 전 세계에서 이러한 고유 식별자를 조정하고 지원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는 전 세계의 참여자 커뮤니티를 갖춘 비영리 공익기업으로 1998년에 만들어졌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10953/ICAN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