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2024년 1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 혁신적인 에너지 솔루션 제공업체로 유명한 Zendure[http://www.zendure.com/ ]가 2024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서 새로운 청정에너지 솔루션 두 가지를 공개하며 청정에너지 분야의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지난해 열린 Kickstarter[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zendure/superbase-v-first-plug-and-play-home-energy-storage-system ]와 CES 2023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SuperBase V와 TÜV Rheinland[https://www.tuv.com/greater-china/en/ ] 인증을 받은 SolarFlow이다. CES 2024 Venetian Expo에서 열리는 Zendure 부스(51452)에서는 Zendure가 그동안 글로벌 청정에너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온그리드(on-grid)와 오프그리드(off-grid) 솔루션 통합을 위해 해온 노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온그리드와 달리 오프그리드는 외부에서 전기나 가스 등을 제공받지 않고 직접 에너지를 생산하는 방식이다.

태양광 통합과 전송 스위치를 통한 원활한 에너지 전환

Zendure의 플러그 앤드 플레이(Plug-and-Play•꼽자마자 바로 이용 가능한) 에너지 저장 시스템인 Superbase V는 온그리드와 오프그리드 환경에 모두 적합하도록 설계되어 다목적성과 신뢰성을 보장해준다. 온그리드에서는 PVHub 2000과 연결된 후 마이크로 인버터 및 태양광 패널과 통합된다. 이러한 설정은 매일 최대 12.8kWh를 절약하고, 총 4800W의 고출력 MPPT를 지원해준다. Superbase V는 다양한 가정 에너지 수요에 맞게 설계되어 에너지 절약에 탁월한 효과를 낸다. Superbase V는 오프그리드에서는 이중 전압 기기(120V/240V)와 호환되는 Zen Y Pro 케이블을 통해 전송 스위치에 연결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또 스마트 제어 및 4.6~64kWh 용량의 3600W부터 7200W AC까지의 맞춤형 전력 옵션을 자랑한다. 또 ITC 제도에 따라 30%의 세금 환급을 받을 수 있으며, 정전 상황, 캠핑, RV 여행 및 독립형 생활에 이상적이다.

효율적인 전력 관리를 위한 종합 솔루션

플러그 앤 플레이 가정용 저장 시스템의 구성 요소인 Zendure의 Smart Home Panel은 최대 10개의 전원 회로를 지원한다. 동시에 스마트 에너지 관리에 필요한 Zendure 앱과 통합되어 사용자가 에너지 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고, 맞춤 설정할 수 있게 해준다. 3000W 태양광 입력 및 최대 64kWh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한 SuperBase V는 주간 전력 요건을 충족한다.

첨단 플러그인 태양광 에너지 저장 솔루션

대규모 태양광 시스템에 최적화된 PVHub 2000은 발전 효율을 높여준다. 이것은 최대 2340W의 태양광 패널을 지원하며, 고속 충전 기능을 갖췄다. 또 Zendure의 SolarFlow와 통합되어 재생 에너지 활용의 모범을 보여준다. AB1000과 AB2000의 주요 특징인 유연한 용량 선택은 다양한 시장 요구를 충족해준다.

Zendure는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첨단 기술을 통해 전 세계 가정에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청정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Zendure 소개

2017년에 설립된 Zendure는 미국 실리콘밸리와 웨강아오 대만구(Greater Bay Area), 중국, 일본, 독일의 기술 중심지에 위치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 기술 스타트업 중 하나다. 최신 에너지 기술을 대중화하여 전 세계 가정에 안정적이고 저렴한 청정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미디어 연락
Chris Qiu
chris.qiu@zendure.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