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시티, 2024년 1월 9일 /PRNewswire/ -- ADAS, AD 및 주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특허받은 파괴적 AI 기반 저수준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하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회사인 LeddarTech®가 CES 2024에서 LeddarVision™ 서라운드 뷰(LVS-2+)를 출시하고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LVS-2+는 다른 임베디드 플랫폼으로 이식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Nvidia Orin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개발되었다.

LVS-2+는 프리미엄 L2/L2+ ADAS 고속도로 주행 보조 기능을 제공하고 모두가 탐내는 5성급 NCAP 2025/GSR 2022 안전 등급을 달성하도록 설계되었다. LVS-2+는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성숙도를 입증한 두 번째 AI 기반 로우레벨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제품인 LeddarVision Front-Entry(LVF-E)에 이은 포괄적인 AI 기반 로우레벨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이다.

혁신적인 LeddarVision AI 기반 로우레벨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서 탄생한 LVS-2+:

  • 다양한 센서 구성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통해 LVF 제품군의 기능을 탁월하게 확장한다. LVS-2+는 기본 1VxR 센서 구성에서 고급 5V5R 구성으로 원활하게 진화한다.
  • 기존 11V5R 구성에서 일반적으로 구현되는 측면 카메라가 필요 없는 최초의 AI 기반 로우레벨 센서 융합 및 인식 제품이다.
  • 5V5R 센서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서라운드 뷰 인식을 구현하여 하드웨어 및 시스템 구현 비용을 크게 낮춤으로써 프리미엄 L2/L2+ ADAS의 대량 배포를 가속화한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차량은 교통 체증 보조(TJA) 및 고속도로 보조(HWA)와 같은 주요 기능에 대한 지원이 향상되었으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의 속도 범위가 크게 향상되었다.
  • 프리미엄 서라운드 뷰 L2/L2+ ADAS 고속도로 지원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스택을 제공한다.

프란츠 생텔레미(Frantz Saintellemy) LeddarTech 사장 겸 CEO는 "LeddarVision LVS-2+는 탁월한 선명도, 확신 및 신뢰성을 제공하는 패러다임의 전환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LVS-2+의 시연을 통해 우리는 OEM과 1-2차 공급업체에게 엄청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비용 효율적인 인식 솔루션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개발 비용 절감을 지원하여 오늘날의 경쟁에서 결정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LeddarTech는 다양한 주요 고객들과 협력하여 LVS-2+가 L2/L2+ ADAS 애플리케이션을 구성하는 데 있어 안전성과 효율성을 증폭시키는 전략적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검증하고 확인했습니다. 이 기념비적인 도약은 2025년 NCAP/GSR 2022 등급 획득을 포함한 업계 목표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자동차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인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라고 결론지었다.

LeddarTech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서 자동차 OEM, 티어1  애널리스트들이 CES 2024 부스  방문하여 팀과 만나고 독보적인 LeddarVision 자동차 소프트웨어 기술을 체험할  있도록 초대

LeddarTech 소개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퀘벡 도시에 본사를 두고 몬트리올, 토론토 및 이스라엘의 텔아비브에 추가 연구개발 센터를 갖춘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인 LeddarTech는 종합적인 AI 기반 저레벨 센서 퓨전 및 ADAS의 배치, 자동 주행(AD) 및 주차 적용을 가능케 하는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LeddarTech의 자동차 등급 소프트웨어는 진보된 AI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정교한 환경 3D 모델을 생성하고 더 나은 의사 판단과 더 안전한 탐색을 달성합니다. 이 고성능의 규모를 조정할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기술은 OEM 및 1~2차 공급업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 및 오프로드 차량 ADAS 솔루션에 효율적으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LeddarTech는 여러 원격 감지 혁신을 책임지고 있으며 ADAS, AD 및 주차 기능을 강화하는 150개가 넘는 특허 적용 사항(80개 부여)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나은 차량 주변 인지력은 전 세계의 모빌리티를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고 알맞은 가격으로 만드는 데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LeddarTech가 가장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센서 퓨전 및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되려 하는 이유입니다.

LeddarTech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과 LinkedInTwitter(X)Facebook 및 YouTub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보고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 1933년 개정된 증권법 27A조, 1934년 개정된 증권거래법 21E조(해당 캐나다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보고 및 미래 예측 정보도 포함)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보고로 간주될 수 있으며, 여기에는 LeddarTech의 예상 전략, 미래 운영, 전망, 목표 및 재무 예측, 기타 재무 지표와 관련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일반적으로 자연적으로 예측하고 미래 사건이나 상황에 의존하거나 이를 참조하는 정보를 포함하며 '가능성', '예정', '당위', '가정', '예측', '기대', '계획', '가망', '믿음', '추정', '전망', '의도' 및 다른 표현 중 기타 유사한 표현 등의 단어를 포함합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내용은 미래 전망에 대한 예측 보고입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위험성이나 불확실성으로 변할 수 있으며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는 현재의 믿음과 가정에 기반합니다. 실제 결과는 다음 사항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른 결과로, 다른 미래 예측 정보에 포함된 결과와 물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1) 기업 결합의 예상 혜택 및 기업 결합이 현실화되지 않을 가능성과 기업 결합의 예상 과세, (2) 기업 결합이나 기타 조정 사항 또는 투자와 관련된 이해관계자 소송이 상당한 변호, 보상 및 법적 책임 비용의 결과를 낼 수 있는 위험성, (3) 일반적인 경제 및/또는 업계 특정 상황의 변화, (4) LeddarTech의 사업에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업 결합에서 일어날 수 있는 지장, (5) 주요 직원을 유지하고, 유치하며, 고용하는 LeddarTech의 능력, (6) 기업 결합 완료로 야기될 수 있는 고객, 직원, 공급사 또는 타사와의 관계에 대한 잠재적인 역반응이나 변화, (7) LeddarTech의 재무성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업 결합에 이은 기존 사업 관계의 변화 등의 잠재적인 사업 불확실성, (8) 입법, 규제 및 경제적 발전, (9) 테러 행위, 전쟁 발발 또는 교전 및 유행병, 팬데믹 또는 질병 창궐(코로나19 등)에 더해 앞서 언급된 모든 요인에 대한 경영진의 대응 등 이에 국한되지 않고 이를 포함하는 대변동 사건의 예측 불가 요소 및 심각도, (10) 자본 및 재정 이용 및 채무 계약 준수를 유지하는 LeddarTech의 능력 및 (11) 2023년 12월 4일에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함께 제출된 LeddarTech의 최종 투자 설명서에 포함된 위험 요인 등 종종 SEC와 함께 제출된 LeddarTech 및 Prospector의 보고서에 상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요인이 이에 해당합니다. 위에 명시된 중요한 요인 목록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해당 법안에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LeddarTech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한 미래 예측 정보를 수정, 업데이트하거나 기타 미래 예측 정보를 제작할 의도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Leddar, LeddarTech, LeddarVision, LeddarSP, VAYADrive, VayaVision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  당사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입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 이름  마크는  소유자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는  사용되는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거나 이에 해당할  있습니다.

LeddarTech Holdings Inc. 나스닥에 상장된 상장 기업으로, 티커 심볼 "LDTC" 등록되어 있습니다.

연락처: 다니엘 에이트켄(Daniel Aitken) LeddarTech Inc.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투자자 홍보 부사장, 전화: + 1-418-653-9000 내선: 232 daniel.aitken@LeddarTech.com, 투자 담당자 웹사이트: investors.LeddarTech.com, 투자 담당자 연락처: 케빈 헌트(Kevin Hunt), ICR Inc., kevin.hunt@icrinc.com, 금융 미디어 연락처: 댄 브레넌(Dan Brennan), ICR Inc. dan.brennan@icrinc.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10387/LeddarTech_Inc__LeddarTech_Supports_Accelerated_L2_L2__ADAS_Deve.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