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시티, 2024년 1월 3일 /PRNewswire/ --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ADAS), 자율주행 (Autonomous Driving, AD) 및 주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특허 받은 파괴적 AI 기반 저수준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하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회사인 LeddarTech®가 제품 라인 관리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으로 오렌 다얀(Oren Dayan)을 임명했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다얀은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위치한 LeddarTech의 연구 개발 센터에서 근무하게 된다.

다얀은 제품 라인 관리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으로서 회사의 자동차 소프트웨어 로드맵과 LeddarTech의 비즈니스 개발 목표를 실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다얀은 2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과 10년 이상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에 중점을 두고 주요 OEM 및 티어 1 공급업체를 위한 대규모 전략 프로그램을 관리했다. 주요 기술 기업의 리더로서 여러 분야의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다국적 자동차 고객과 함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실행했다. LeddarTech에 합류하기 전에는 자동차 기술 회사인 Tri-Eye에서 비즈니스 및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전략적 제품 및 비즈니스 개발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상당한 성장을 이끌었다. Tri-Eye에 입사하기 전에는 모빌아이(Mobileye)의 PM 그룹 리더로 근무하며 주요 고객 프로젝트를 관리했으며, 특히 글로벌 자동차 OEM 업체인 지리(Geely) 그룹과 함께 일했다. 또한 오렌은 Guardian Optical Technologies, Altice 등에서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다얀은 이스라엘 벤구리온 대학교에서 산업 경영학 석사 학위와 컴퓨터 과학, 소프트웨어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다얀은 "LeddarTech에서 제품 라인 관리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고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회사의 최첨단 자동차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업계에서 벤치마크를 설정했으며, 저는 이 회사의 성장 궤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에 집중한 10년을 포함해 20년이 넘는 리더십 경험을 바탕으로 LeddarTech의 비즈니스 개발 목표를 추진하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저는 저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주요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ADAS 및 AD 기술 영역에서 회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LeddarTech의 비전은 혁신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저의 열정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강력한 비즈니스 개발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앞장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결론을 내렸다.

제품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안토니오 폴로(Antonio Polo)는 "제품 라인 관리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으로 새로 임명된 다얀 씨를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자동차 소프트웨어 시장에 10년 이상 헌신하고 주요 업계 업체를 아우르는 놀라운 리더십을 발휘한 다얀은 우리 팀에 귀중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그의 전략적 비전과 비즈니스 개발 성장에 대한 입증된 능력은 LeddarTech의 빠른 성장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다얀의 유능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혁신과 상용 프로젝트 배포 성공의 새로운 지평을 함께 열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LeddarTech 소개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퀘벡 도시에 본사를 두고 몬트리올, 토론토 및 이스라엘의 텔아비브에 추가 연구개발 센터를 갖춘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인 LeddarTech는 종합적인 AI 기반 저레벨 센서 퓨전 및 ADAS의 배치, 자동 주행(AD) 및 주차 적용을 가능케 하는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LeddarTech의 자동차 등급 소프트웨어는 진보된 AI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듬을 적용하여 정교한 환경 3D 모델을 생성하고 더 나은 의사 판단과 더 안전한 탐색을 달성합니다. 이 고성능의 규모를 조정할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기술은 OEM 및 1~2차 공급업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 및 오프로드 차량 ADAS 솔루션에 효율적으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LeddarTech는 여러 원격 감지 혁신을 책임지고 있으며 ADAS, AD 및 주차 기능을 강화하는 150개가 넘는 특허 적용 사항(80개 부여)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나은 차량 주변 인지력은 전 세계의 모빌리티를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고 알맞은 가격으로 만드는 데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LeddarTech가 가장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센서 퓨전 및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되려 하는 이유입니다.

LeddarTech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과 LinkedInTwitter(X)Facebook 및 YouTub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 1933년 개정된 증권법 27A조, 1934년 개정된 증권거래법 21E조(해당 캐나다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보고 및 미래 예측 정보도 포함)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보고로 간주될 수 있으며, 여기에는 LeddarTech의 예상 전략, 미래 운영, 전망, 목표 및 재무 예측, 기타 재무 지표와 관련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일반적으로 자연적으로 예측하고 미래 사건이나 상황에 의존하거나 이를 참조하는 정보를 포함하며 '가능성', '예정', '당위', '가정', '예측', '기대', '계획', '가망', '믿음', '추정', '전망', '의도' 및 다른 표현 중 기타 유사한 표현 등의 단어를 포함합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내용은 미래 전망에 대한 예측 보고입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위험성이나 불확실성으로 변할 수 있으며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는 현재의 믿음과 가정에 기반합니다. 실제 결과는 다음 사항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른 결과로, 다른 미래 예측 정보에 포함된 결과와 물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1) 기업 결합의 예상 혜택 및 기업 결합이 현실화되지 않을 가능성과 기업 결합의 예상 과세, (2) 기업 결합이나 기타 조정 사항 또는 투자와 관련된 이해관계자 소송이 상당한 변호, 보상 및 법적 책임 비용의 결과를 낼 수 있는 위험성, (3) 일반적인 경제 및/또는 업계 특정 상황의 변화, (4) LeddarTech의 사업에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업 결합에서 일어날 수 있는 지장, (5) 주요 직원을 유지하고, 유치하며, 고용하는 LeddarTech의 능력, (6) 기업 결합 완료로 야기될 수 있는 고객, 직원, 공급사 또는 타사와의 관계에 대한 잠재적인 역반응이나 변화, (7) LeddarTech의 재무성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업 결합에 이은 기존 사업 관계의 변화 등의 잠재적인 사업 불확실성, (8) 입법, 규제 및 경제적 발전, (9) 테러 행위, 전쟁 발발 또는 교전 및 유행병, 팬데믹 또는 질병 창궐(코로나19 등)에 더해 앞서 언급된 모든 요인에 대한 경영진의 대응 등 이에 국한되지 않고 이를 포함하는 대변동 사건의 예측 불가 요소 및 심각도, (10) 자본 및 재정 이용 및 채무 계약 준수를 유지하는 LeddarTech의 능력 및 (11) 2023년 12월 4일에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함께 제출된 LeddarTech의 최종 투자 설명서에 포함된 위험 요인 등 종종 SEC와 함께 제출된 LeddarTech 및 Prospector의 보고서에 상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요인이 이에 해당합니다. 위에 명시된 중요한 요인 목록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해당 법안에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LeddarTech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한 미래 예측 정보를 수정, 업데이트하거나 기타 미래 예측 정보를 제작할 의도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Leddar, LeddarTech, LeddarVision, LeddarSP, VAYADrive, VayaVision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  당사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입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 이름  마크는  소유자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는  사용되는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거나 이에 해당할  있습니다.

LeddarTech Holdings Inc. 나스닥에 상장된 상장 기업으로, 티커 심볼 "LDTC" 등록되어 있습니다.

연락처: 다니엘 에이트켄(Daniel Aitken) LeddarTech Inc.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투자자 홍보 부사장, 전화: + 1-418-653-9000 내선: 232 daniel.aitken@LeddarTech.com, 투자 담당자 웹사이트: investors.LeddarTech.com, 투자 담당자 연락처: 케빈 헌트(Kevin Hunt), ICR Inc., kevin.hunt@icrinc.com, 금융 미디어 연락처: 댄 브레넌(Dan Brennan), ICR Inc. dan.brennan@icrinc.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09663/LeddarTech_Inc__LeddarTech_Appoints_Oren_Dayan_as_Vice_President.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