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페이, 중국 2023년 12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 Gotion High-tech는 12월 23일 허페이에서 제13회 공급업체 콘퍼런스 및 2024년 전략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는 Gotion High-tech가 2024년 품질, 글로벌화, R&D, 공급망에 대한 네 가지 전략을 발표하고, 2023년 우수 공급업체를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며, 선정된 전략적 공급업체와 2024년 계약을 체결하는 자리였다.

앞으로 Gotion은 프로세스 역량 강화, 품질 지표의 업계 기준 맞추기, 중요한 문제점 해결, 전기 부품 품질 강화를 통해 품질 개선을 이룰 계획이다. 먼저 R&D를 통해 양산 중인 2세대 셀의 성능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3세대 셀의 산업화를 완료하며, 미래 슈퍼차저 시장에 대비한 4세대 셀의 설계를 확정할 방침이다. 또한 Gotion은 2024년 글로벌화 전략을 통해 미국, 유럽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등 주요 시장에서 돌파구를 마련하는 한편 2027년까지 해외 시장에서 100GWh 이상의 공급량, 1000억 위안 이상의 매출, 10%의 시장 점유율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세웠다. Gotion은 새로운 에너지 분야에서 종합적인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회적 책임과 환경 요건을 충족하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를 위해 공급업체의 탄소 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탄소 배출량을 조사하며, 점진적으로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아울러 2023년 현재 Gotion은 글로벌화 노력을 가속하고 있다. 일례로 독일 괴팅겐의 Gotion 기지와 태국의 합작 공장에서 생산한 배터리가 출고된 것을 꼽을 수 있다. 미국 내 배터리 공장 투자에 대한 초기 단계의 진전도 이뤄졌다. 이와 함께 Gotion은 영국 켄트주 리치버러 에너지 파크에 위치한 Pacific Green Technologies(PGT)의 Sheaf 배터리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 2단계에 450MWh의 ESS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영국 최대 규모의 배터리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다.

Gotion GmbH는 또한 영국 최대 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 제공업체인 Pod Point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 협약은 기술 R&D 및 배터리 제조 분야의 협력을 촉진하고, 고객을 위한 경쟁력 있는 가정용 ESS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