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 2023년 12월 23일 /PRNewswire/ -- 특허받은 파괴적 AI 기반 레벨 센서 퓨전 고급 드라이버 보조 시스템(ADAS) 자동 주행(AD) 위한 인지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하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기업인 LeddarTech® 2023 6 13일에 이전에 발표된 Prospector Capital Corp.('Prospector', 나스닥: PRSR, PRSRU, PRSRW) 당사의 기업 결합의 완료를 오늘 기쁘게 발표했습니다. 거래 개방을 2023 12 22일에 시작하는 LeddarTech 보통주 보통주 구매를 위한 보증은 나스닥 국제 시장에 티커심볼 'LDTC' 'LDTCW' 각각 상장될 예정입니다.

자동차 순수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LeddarTech 매우 중요한 ADAS AD 소프트웨어 스택 제품을 제공합니다. LeddarTech 기술은 자동차에 나은 환경 이해 모델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상당히 개선된 차량 주변 실시간 3D 등이 있으며 차량을 지능적으로 만드는 있어 핵심적인 기술입니다. AI 기반 레벨 센서 퓨전 소프트웨어 접근법은 1 공급업체 OEM 개발 시스템 비용을 감소시키며 성능을 향상하고 향후 유지보수를 줄여줍니다.

LeddarTech 고유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자동차 업계가 중요한 인플렉션 푄트에 있을 시장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OEM 1~2 공급업체는 차량에 전례 없이 많은 센서를 장착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완전히 자동화된 주행으로 이끌 향상된 ADAS 적용을 통해 증가한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업계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으로 전환을 시작하였으며 이는 OEM들이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유지보수 업그레이드를 쉽게 있는 통합된 비용 효율적이고 유연성 있는 차량 구조를 위해서는 '소프트웨어가 먼저'라고 생각하게 하고 있습니다. ADAS 소프트웨어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내에서 최대 규모의 시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20301까지 11% CAGR에서 420 미국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10 동안 LeddarTech CEO로서 역할을 하는 것은 특혜였습니다. Prospector 기업 결합을 완료한 저희가 공공기업이 되는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한 것에 저는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거래 발표 이후 LeddarTech 5,860 미국 달러의 총자본(전환 가능 파이프를 통해 4,400 미국 달러 SPAC 신탁에서 1,460 미국 달러) 조성하여 LeddarTech 기술의 채택 성장을 지원했습니다. 당사와 Prospector 파트너십은 늘어난 작업 자본과 결합하여 자동차 소프트웨어 분야에 있어 당사의 위치를 더욱 굳건히 것입니다."라며 은퇴하는 CEO 찰스 보우랭거(Charles Boulanger) 말했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것처럼 당사의 오래된 사장 최고 운영 책임자인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 이제 최고경영자 역할을 맡아 당사의 다음 성장 단계로 LeddarTech 이끌 것입니다. LeddarTech 이사회의 일원으로서 당사에 계속 헌신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며 보우랭거는 마쳤습니다.

"저와 LeddarTech 직원, 당사 이사회 투자자분들을 대신하여 지난 10 동안 오늘날의 모습까지 LeddarTech 이끈 찰스의 수많은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LeddarTech 새롭게 임명되는 최고경영자인 프란츠 사인텔미는 설명했습니다. "LeddarTech 최고경영자가 되어 많은 책임을 떠안고 미래를 향해 당사의 팀을 이끌게 되어 기쁩니다. 시장 기회는 수없이 많으며 당사의 기존 자동차 소프트웨어가 계속해서 다양한 1 공급업체 OEM 고객들에게서 환영받고 있는 점을 보면 LeddarTech 향후 지배적인 자동차 소프트웨어 공급사가 것으로 생각됩니다."라며 사인텔미는 마쳤습니다.

"Qualcomm에서의 경험에 기반하여 저는 LeddarTech 안전하고 뛰어난 성능에 저렴한 소프트웨어 기반 ADAS AD 솔루션을 공급하는 있어 파괴적인 리더가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최근에 LeddarTech 이사회 회장으로 임명되었으며 Prospector 최고경영자인 데렉 아베를레(Derek Aberle) 전했습니다. "프란츠 나머지 경영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거대하면서도 성장하는 시장의 상당 부분을 붙잡기 위해 노력하며 LeddarTech ADAS AD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만들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고문

TD Cowen Prospector 단독 금융 자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Stikeman Elliott LLP Vedder Price P.C. LeddarTech 법률 고문입니다. Osler, Hoskin & Harcourt LLP White & Case LLP Prospector 법률 고문입니다. Goodwin Procter LLP TD Cowen 법률 자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LeddarTech 소개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퀘벡 도시에 본사를 두고 몬트리올, 토론토 이스라엘의 텔아비브에 추가 연구개발 센터를 갖춘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인 LeddarTech 종합적인 AI 기반 저레벨 센서 퓨전 ADAS 배치와 자동 주행(AD) 적용을 가능케 하는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LeddarTech 자동차 등급 소프트웨어는 진보된 AI 컴퓨터 비전 알고리듬을 적용하여 정교한 환경 3D 모델을 생성하고 나은 의사 판단과 안전한 탐색을 달성합니다. 고성능의 규모를 조정할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기술은 OEM 1~2 공급업체에서 이용할 있으며 자동차 오프로드 차량 ADAS 솔루션에 효율적으로 도입할 있습니다.

LeddarTech 여러 원격 감지 혁신을 책임지고 있으며 ADAS AD 기능을 강화하는 150개가 넘는 특허 적용 사항(80 부여) 갖추고 있습니다. 나은 차량 주변 인지력은 세계의 모빌리티를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고 알맞은 가격으로 만드는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LeddarTech 가장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센서 퓨전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되려 하는 이유입니다.

LeddarTech 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Twitter(X)Facebook YouTube에서 이용할 있습니다.

Prospector Capital Corp. 소개

Prospector 합병, 주식 거래, 자산 습득, 주식 구매, 개편이나 하나 이상의 기업과 유사 기업 결합에 영향을 주려는 목적으로 형성된 특별한 목적을 가진 인수 기업이며 기술 부문에서 진보되었으며 매우 차별화된 솔루션을 갖춘 기업에 집중합니다. 당사는 강력한 경영팀과 매력적인 시장 기회를 가진 고성장 기업을 식별하고 이에 투자하는 집중하는 숙련된 투자자 팀과 경영진( 명의 Qualcomm 사장 포함) 이끌고 있습니다. Prospector 증권은 티커 심볼 'PRSR', 'PRSRU' 'PRSRW' 나스닥에서 거래됩니다.

미래 예측 보고

보도 자료에 포함된 특정 보고는 1995 미국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 수정된 1933 증권법 27A 부문 수정된 1934 증권거래법 21E 부문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정보로 간주(미래 예측 정보는 또한 해당 캐나다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보고 미래 예측 정보를 포함합니다) 있으며 LeddarTech 나스닥에 상장된 보통주 보통주 구매를 위한 보증으로 구성된 목록과 구매 예상 전략, 향후 운영, 전망, 목표와 재무 계획 기타 재무제표와 관련된 정보를 이에 국한되지 않고 포함합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일반적으로 자연적으로 예측하고 미래 사건이나 상황에 의존하거나 이를 참조하는 정보를 포함하며 '가능성', '예정', '당위', '가정', '예측', '기대', '계획', '가망', '믿음', '추정', '전망', '의도' 다른 표현 기타 유사한 표현 등의 단어를 포함합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내용은 미래 전망에 대한 예측 보고입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위험성이나 불확실성으로 변할 있으며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는 현재의 믿음과 가정에 기반합니다. 실제 결과는 다음을 포함하면서도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요인의 결과로 다른 미래 예측 정보에 포함된 결과와 물질적으로 다를 있습니다. (1) 기업 결합의 예상 혜택 기업 결합이 현실화되지 않을 가능성과 기업 결합의 예상 과세, (2) 기업 결합이나 기타 조정 사항 또는 투자와 관련된 이해관계자 소송이 상당한 변호, 보상 법적 책임 비용의 결과를 있는 위험성, (3) 일반적인 경제 /또는 업계 특정 상황의 변화, (4) LeddarTech 사업에 피해를 있는 기업 결합에서 일어날 있는 지장, (5) 주요 직원을 유지하고, 유치하며, 고용하는 LeddarTech 능력, (6) 기업 결합 완료로 야기될 있는 고객, 직원, 공급사 또는 타사와의 관계에 대한 잠재적인 역반응이나 변화, (7) LeddarTech 재무성과에 영향을 있는 기업 결합에 이은 기존 사업 관계의 변화 등의 잠재적인 사업 불확실성, (8) 입법, 규제 경제적 발전, (9) 테러 행위, 전쟁 발발 또는 교전 유행병, 팬데믹 또는 질병 창궐(코로나19 ) 더해 앞서 언급된 모든 요인에 대한 경영진의 대응 이에 국한되지 않고 이를 포함하는 대변동 사건의 예측 불가 요소 심각도, (10) 자본 재정 이용 채무 계약 준수를 유지하는 LeddarTech 능력 (11) 2023 12 4일에 증권거래위원회('SEC') 함께 제출된 LeddarTech 최종 투자 설명서에 포함된 위험 요인 종종 SEC 함께 제출된 LeddarTech Prospector 보고서에 상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요인이 이에 해당합니다. 위에 명시된 중요한 요인 목록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해당 법안에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LeddarTech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한 미래 예측 정보를 수정, 업데이트하거나 기타 미래 예측 정보를 제작할 의도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Leddar, LeddarTech, LeddarVision, LeddarSP, VAYADrive, VayaVision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  당사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입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 이름  마크는  소유자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는  사용되는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거나 이에 해당할  있습니다.

연락처: 다니엘 에이트켄(Daniel Aitken) LeddarTech Inc.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투자자 관계 부사장, 전화: + 1-418-653-9000 내선: 232 daniel.aitken@LeddarTech.com, 투자 담당자 웹사이트: investors.LeddarTech.com, 투자 담당자 연락처: 케빈 헌트(Kevin Hunt), ICR Inc., kevin.hunt@icrinc.com, 금융 미디어 연락처 브레넌(Dan Brennan), ICR Inc., dan.brennan@icrinc.com

1

출처: McKinsey "Outlook on the automotive software and electronics market through 2030" January 3, 2023.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300537/LeddarTech_Inc__LeddarTech_Becomes_a_Publicly_Traded_Company_Aft.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