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솔, 키프로스, 2023년 12월 22일 /PRNewswire/ --  다중 자산 브로커 Exness[https://www.exness.com/?utm_source=PR_15Years&agent=12090179&partner_id=12090179&utm_medium=display&utm_campaign=PR_15Years_Campaign_Article ]가 금융 시장에서 보낸 지난 15년간의 인상적인 여정을 기념한 '15년의 특별한 순간들(15 Years of Exceptional Moments)'이라는 일주일간의 축하 행사를 진행하며 이 획기적인 이정표를 마무리했다. 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의 주요 고객을 비롯해 파트너 및 직원 1천여 명을 키프로스에 있는 본부로 초대했다.

Exness celebrates 15 years

이번 축하 행사는 의미 있는 관계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고자 하는 Exness의 노력을 잘 보여주었고, 지속적인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 이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시간이었다. 회사의 앰버서더 프로그램 Exness Team Pro의 유명 멤버인 Dennis Okari, Kojo Forex, Nicolas Palacios 등도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이 행사 주간에는 기업 및 갈라 디너, 활기찬 파티, 일일 섬 여행과 같은 체험이 펼쳐졌다. 특히 중요 행사 순서로 'Exness의 미래(The Future of Exness)'에 대한 고위 경영진의 통찰력 있는 회담이 진행됐다. 최첨단 홀로그램 기술이 활용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Exness의 성장 로드맵과 글로벌 비전, 글로벌 자본 시장에서 Exness가 맡은 역할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참석자들은 1월 말에 발표될 특별 기획을 미리 살펴보는 기회도 얻었다.

Exness의 Petr Valov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축하 행사를 키프로스에서 개최해 파트너와 고객, 자사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기여자를 한자리에 초대하게 되어 굉장히 감동적이고 비현실적이었다"고 전하면서, "이번 기념일은 우리의 고향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아름다운 섬에 모여 우리가 함께 이룬 업적을 축하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굉장한 기회였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제 Exness와 키프로스 모두 다가올 15년과 새롭고 흥미로운 시대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축하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키프로스에서 최초로 진행된 Cyberness Party로, 복고풍 미래주의의 멋진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며 참석자에게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했다. 이 파티는 이번에 새롭게 개장한 리마솔 소재 Kolla Factory에서 진행됐으며, 회사의 제품과 이정표를 상징하는 화려한 요리와 음악, 시각적 경험의 결합체였다. 창의성과 혁신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Exness의 특성과 정신이 반영되었다. Who Made Who, Satori, Alma Linda, Playtronica, Curiosity Media Lab, Context. Diana Vishneva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놀라운 음악과 댄스 공연을 선보였다.

Exness는 기술과 윤리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트레이더에게 우호적인 시장을 만들고 업계 벤치마크를 높이는 글로벌 다중 자산 브로커이다. Exness의 정신과 비전은 고객에게 매끄러운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는 개념에 기반하며, 60만 명 이상의 현역 트레이더로 이루어진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인 Exness의 핵심 원동력이다. 현재 Exness는 월 거래량 5조 달러에 달하는 세계 최대 온라인 다중 자산 브로커로 자리 잡았다.

연락처:
Constantina Georgiadou
constantina.georgiadou@exness.com
+35725030959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06231/Exnes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07022/4467672/Exnes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