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국 2023년 12월 22일 / PRNewswire=연합뉴스/ -- 피앤씨솔루션이 내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 동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국제전자제품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피앤씨솔루션, CES 2024에서 신제품 METALENSE 2 선보인다

XR/AR 전문 기업인 피앤씨솔루션은 올해 'CES 2023 혁신상'을 수상한 METALENSE의 후속 모델인 METALENSE 2를 이번 CES 2024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METALENSE 2는 피앤씨솔루션의 자체 기하광학 설계 기반의 플라스틱 렌즈를 적용하여 기존 회절광학 설계에 비해 광효율과 외부광 투과율이 비약적으로 개선되어 야외 시인성이 대폭 강화됐다. OLED 방식의 듀얼 디스플레이는 QHD 해상도를 지원해 기존 모델과 비교했을 때 훨씬 깔끔하고 선명한 영상을 구현한다.

특히 이번 모델은 증강 현실(AR)을 넘어서 확장 현실(XR)까지 지원하는 XR 글래스로써 고객에게 한층 더 고도화된 디지털 콘텐츠 융합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피앤씨솔루션 관계자는 강조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규격화된 충전 배터리 채용을 통해 지속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해졌고 제품의 연속 사용 시간을 늘려줬다고 덧붙였다.

올해로 3년 연속 CES 전시에 참가하는 피앤씨솔루션의 새로운 XR글래스인 METALENSE 2는 LVCC #16059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