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새로운 협력은  세계 전기차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전기차 배터리 기술 적용을  안전하고 광범위하게 증가시키도록 지원하려는 목적입니다.

일리노이주 노스브룩, 2023년 12월 20일 /PRNewswire/ -- 응용 안전 과학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 자동 주행, 연결성 전동화에 초점을 두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인 현대 모비스의 계열사인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Hyundai Mobis North America Electrified Powertrain LLC) 전기차(EV) 배터리의 안전 성능 부문에서 협력하기 위해 양해각서(MOU) 체결했습니다.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세계적으로 전기차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안전하고 뛰어난 성능의 전기차 배터리가 공급망에 들어갈 것이라는 확신을 높이도록 지원하기 위한 장이 마련됩니다.

UL Solutions and Hyundai Mobis representatives join together at the UL Solutions headquarters in Northbrook, Illinois, to celebrate the signing of a memorandum of understanding (MoU) between the two organizations. The MoU sets the stage for a collaboration focusing on the safety and performance of EV batteries.

이번 MOU 통해  기업은 북미에서 신뢰성, 성능  안전 변수의 인증  규제준수를 확정하기 위한 테스트  전기차 배터리의 성능을 평가하는  협력할 예정입니다.  작업은 주로 2024 중반에 열리는 미시간주 오번 힐스의 UL Solutions 북미 고급 배터리 연구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은 표준 개발 작업 그룹에 UL Solutions와 함께하여 전기차 안전  성능 문제를 해결하기로 서약했습니다.

"안전  성능은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 진행 상황의 속도를 유지하고 국제적인 생산, 사용  수송에서 고객  이해관계자의 확신을 높이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라며 밀란 도트리치(Milan Dotlich) UL Solutions 에너지  산업 자동화 그룹의 부사장  총괄 매니저는 전했습니다.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이 이러한 제품의 주행 강화 성능, 안정성  안전성을 지원하고 전기차의 채택을 진전시키도록 지원하는 전기차 배터리의 결과를 향상하기 위한 접근법을 발견하는  당사의 전문성과 능력을 높게 평가해 주어 기쁩니다." 

"저희는 UL Solutions와 협력하고 전기차 배터리 업계에 저희가 알아낸 것들을 공유하여 전기차 배터리 혁신에서 안전성과 성능을 개선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며 박성국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 사장은 말했습니다. "이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운송 수단을 안전하고 원활하게 채택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현대 모비스는 현재  세계 9 지역에서 전기차 생산 기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6개의 새로운 전기차 생산 기지를 대한민국, 북미  인도네시아에 짓고 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투자  전기화에 초점을 두는 선도적인 기관과의 협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UL Solutions 소개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 100 국가에서 안전, 보안  지속 가능성 문제를 고객을 위한 기회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UL Solutions는 고객의 제품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제품  자문 서비스와 함께 시험, 검사  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L 인증 마크는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의 상징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안전에 대한 사명을 발전시키려는 확고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이 기업은 고객을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과 복잡한 공급망을 탐색하고, 미래에 지속 가능하고 책임 있는 방식으로 성장할  있도록 지원합니다. UL Solutions의 과학은 고객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현대 모비스 소개

현대 모비스는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자동차 공급업체로,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가 있습니다. 현대 모비스는 센서, ECU 센서 퓨전  안전한 제어를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 탁월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 모비스 제품은 또한 전동화, 브레이크, 섀시  서스펜션, 스티어링, 에어백, 조명  자동차 전장품  다양한 부품을 포함합니다. 현대 모비스는 연구개발 본사를 대한민국에 두고 있으며 미국, 독일, 중국  인도에 4개의 기술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obis.co.kr/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언론 연락처:
스티븐 브루스터(Steven Brewster)
UL
Solutions
Steven.Brewster@UL.com
ULNews@UL.com
전화: +1 (847) 664.8425

타일러 (Tyler Khan)
UL
Solutions
Tyler.Khan@UL.com
ULNews@UL.com
전화: +1 (847) 664.2139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93321/UL_Solutions_and_Hyundai_Mobis_representative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49892/UL_Solution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