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투트가르트, 독일 2023년 12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산업용 3D 프린팅 혁신을 이끌고 있는 INTAMSYS가 WorldSkills International(이하 WorldSkills)과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공식 체결했다. 이로써 WorldSkills의 3D 프린터 분야 첫 번째 공식 글로벌 파트너가 된 INTAMSYS는 WorldSkills Lyon 2024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WorldSkills는 기술자들의 자신감을 키우고, 지역사회에 힘을 실어주며, 경제 성장에 기여하는 역할을 해왔다. 이 회사가 개최하는 WorldSkills Competitions는 막강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세계적 기술 선수권 대회로 인정받으면서 '기술 우수성의 표준'으로 자리 잡았다.

INTAMSYS는 지난 수년 동안 국가 차원의 행사, 활동, 프로젝트 및 경쟁 분야의 지속적인 발전 면에서 WorldSkills의 파트너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왔다. 이는 대회 장비[https://www.intamsys.com/funmat-pro-310/ ]와 교육 및 학습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직업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기 위한 INTAMSYS의 헌신적 노력과 맥을 같이한다.

INTAMSYS는 WorldSkills Lyon 2024에서 기계공학 CAD(기술 05) 및 적층 가공(기술 57) 부문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문가용 기계부터 산업용 장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3D 프린터를 통합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INTAMSYS는 생산성 제고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치 있고 다재다능한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INTAMSYS 창립자인 Charles Han 최고경영자(CEO)는 "WorldSkills의 글로벌 산업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기술 지원과 훈련 이니셔티브를 통해 산업 현장과 직업 교육 간 격차를 해소하고, 젊은 인재가 실제 응용에 필요한 적합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젊은이들에게 기술에 대한 영감을 불어넣고, 산업과 사회의 번영을 도모하는 게 우리가 추구하는 목표"라고 덧붙였다.

WorldSkills의 Chris Humphries 회장은 "INTAMSYS의 최첨단 전문 지식과 인상적인 자원 및 역량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INTAMSYS는 산업용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자 선구자이며, 유능한 경쟁사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 회사가 성능과 정밀도 및 품질을 얼마나 중시하는지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WorldSkills International의 David Hoey 최고경영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전 세계적으로 3D 프린팅과 적층 제조 사용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매우 흥미로운 시기에 체결됐다"면서 "다양한 분야, 국제 시장, 다양한 규모와 크기의 고객과 함께 일하면서 INTAMSYS가 쌓아온 경험에서 우리가 얼마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지 벌써 기대가 크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INTAMSYS와 WorldSkills 간 파트너십은 더 많은 젊은 전문가들에게 밝은 미래를 위해 최첨단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겠다는 양사의 공동 약속이다.

INTAMSY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intamsy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