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3년 12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 Huawei가 12월 12일 두바이에서 "미의 창조(Creation of Beauty)"라는 주제로 HUAWEI MatePad Pro 13.2'', HUAWEI MateBook D 16 및 HUAWEI FreeClip 오픈형 이어폰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해외에서 진행된 이번 신제품 출시 행사는 지난 10월 새로운 웨어러블 제품군을 공개한 "Fashion Forward"의 뒤를 잇는다. 두바이 쇼케이스에서는 패션과 기술의 결합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사용자 기반을 만족시키는 고급 제품 개발에 대한 Huawei의 의지를 표명했다.

 

창의성은 많은 기업이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목표다. Huawei는 "미의 창조"라는 이번 행사의 주제에 맞춰 사용자에게 손쉽게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Huawei는 감각적인 디자인, HUAWEI X-True™ 디스플레이 및 HUAWEI SOUND™ 기술이 탑재된 혁신적인 태블릿 제품인 HUAWEI MatePad Pro 13.2''를 선보였다. 이 신제품은 NearLink 기술로 구동되는 HUAWEI M-Pencil(3세대)과 호환되며 10000개가 넘는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해 자유로운 창작을 일상의 현실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Huawei는 또한 HUAWEI FreeClip을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던 감각적인 오픈형 이어폰 디자인을 공개했다. FreeClip의 혁신적인 C-브릿지 디자인은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하는 형태를 바탕으로 편안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창의성을 위한 도약대

지난 10년간 Huawei의 태블릿 제품은 다양한 사무 업무와 창의적 작업을 처리하는 생산성 향상 디바이스로 진화했다. HUAWEI MatePad Pro 13.2''는 Huawei 태블릿 고유의 차별화된 기능을 통합해 이동 중에도 보다 완성도 높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제품은 두께 5.5mm, 무게 580g의 아주 얇은 본체에 넓은 OLED 플렉서블 스크린을 탑재했다. 3.4mm 베젤로 둘러싸인 화면은 94%라는 놀라운 화면 대 본체 비율을 달성한다[1]. 좁은 베젤과 가장 높은 화면 대 본체 비율이 특징이며 역대 가장 얇은 태블릿 제품 중 하나에 속한다. HUAWEI X-True™ 디스플레이 및 HUAWEI SOUNDTM 시스템은 다양한 앱 및 기술과 상호작용을 통해 완벽한 몰입형 시청각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NearLink 기술이 적용된HUAWEI M-Pencil (3세대) 스타일러스와 HUAWEI Smart Magnetic Keyboard를 태블릿 액세서리로 활용해 창의력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다.

HUAWEI M-Pencil(3세대)은 NearLink를 통해 태블릿에 연결된다. NearLink의 저지연성, 강력한 간섭 방지 기능, 정확한 포지셔닝, 높은 처리량, 동시 실행 및 신뢰성을 바탕으로10,000개 이상의 압력 감지 레벨 및 터치 인식력이 높은 스트로크를 제공한다. 또한 MatePad의 Colour Capture 기능은 사용자가 다른 앱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고 이를 자신의 작업물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전면 터치패드가 장착되어 태블릿을 노트북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완전히 새로운 탈착식 HUAWEI Smart Magnetic Keyboard도 공개되었다.

HUAWEI MatePad Pro 13.2"는 혁신적인 디자인, 강력한 창의성 도구,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이동 중 사용 가능한 모바일 오피스 기능을 통해 Huawei 태블릿의 전통을 잇는 한편 모든 사용자의 창의성을 일깨운다.

예술과 기술의 만남

Huawei는 이번 출시 행사에서 HUAWEI FreeClip, HUAWEI MatePad Air PaperMatte Edition 및 HUAWEI MateBook D 16도 공개했다.

HUAWEI FreeClip은 C-브릿지 디자인을 통해 독창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 이동 중에도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아늑하며 세련된 청취 환경을 보장한다. 10000개가 넘는 전 세계인의 귀 데이터, 미크론 수준의 인체공학 기술 및 25000회가 넘는 신뢰성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내구성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 이어폰의 클립 및 커넥터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C-브릿지 디자인은 착용 시 전체적인 편안함을 개선한다.

FreeClip을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3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reeClip에는 착용자의 왼쪽 귀와 오른쪽 귀를 자동으로 식별하는 기능이 있다. AI Crystal-Clear 통화 및 듀얼 디바이스 연결을 지원하여 세련된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한 동시에 여행과 피트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오디오 디바이스이다.

HUAWEI MatePad Air PaperMatte Edition에는 강력한 2800 x 1840 해상도 및 144Hz의 최대 주사율이 특징인 PaperMatte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종이에 펜으로 글씨를 쓰고 종이책을 읽는 것 같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HUAWEI MateBook D 16은 16인치 Eye Comfort HUAWEI FullView 디스플레이로 넓은 화면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반적인 15.6인치 노트북과 동일한 무게를 유지한다. 13세대 Intel® Core™ H 시리즈 프로세서가 큰 용량의 멀티태스킹 작업을 손쉽게 처리한다.

이번 출시 행사에서 Huawei는 2024년 1월 5일에 시작 예정인 GoPaint Worldwide Creating Activity를 공개했다. 디지털 창작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공개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하고 다양한 배경을 가진 이들이 창의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정보는 Huawei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1] 데이터는 Huawei Lab에서 제공했다. 실제 중량 구성, 제조 공정 및 측정 방식은 다를 수 있다.


출처: HUAWEI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