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3년 12월 8일 /PRNewswire/ -- 선도적인 핀테크 서비스 제공업체인 Optasia가 코트디부아르의 주요 통신 사업자인 Mobile Telephone Network Cote D'Ivoire (MTN)를 통해 Airtime Advance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Optasia가 제공하는 Airtime Advance 솔루션은 오랜 파트너인 MTN을 통해 코트디부아르에서 'XtraTime'이라는 이름으로 제공된다. 약 1700만 명의 고객은 Optasia의 AI 기반 플랫폼이 제공하는 최첨단 스코어링 및 전송 기술을 통해 Airtime Advance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Optasia의 Mark Muller 최고경영자(CEO)는 "두 팀 모두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기능과 역량을 갖춘 이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면서 "이것은 든든한 파트너인 MTN과 함께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계획 중 하나일 뿐이다. 코트디부아르에서 수백만 명의 MTN 가입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AI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핀테크 기업 MTN CI의 Patrick Attoungbre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파트너십과 관련해 "Optasia와의 협력은 고객에게 혁신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실천하는 데 있어 획기적인 진전을 의미한다. 'XtraTime' 솔루션은 코트디부아르 내 수백만 명의 MTN 가입자에게 디지털 경험과 금융 유연성을 향상시켜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Optasia는 2023년 이후 로드맵에 따라 코트디부아르에 Optasia 솔루션을 구축했다. Optasia는 독점적인 AI 기반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에게 강력하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세계 각국의 사람들은 Optasia의 파트너를 통해 편리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이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ptasia 소개

Optasia(과거 Channel VAS)는 주로 신흥 시장을 중심으로 전 세계 35개 국가에서 은행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수백만 명의 개인과 중소기업이 금융 솔루션을 즉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첨단 AI 주도 플랫폼이다. Optasia의 B2B2X(기업 대 기업-고객 및 중소기업) 모델은 이동통신사, 모바일 머니 사업자, 은행, 결제 게이트웨이 등 파트너에게 별도의 운영비나 자본 비용 부담 없이도 추가 수익, 고객 경험 향상, 고객 유지율 제고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Optasia의 AI 기반 데이터 엔진과 독점 알고리즘은 모바일 및 기타 환경에서 얻은 대체 데이터를 분석해 파트너에게 곧바로 적절한 신용 결정 자료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은 모바일 지갑과 SIM 카드 및 기타 디지털 환경을 통한 소액 대출과 에어타임(airtime, 휴대전화 사용 시간) 및 데이터 발전을 가능하게 해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66074/4011465/Optasia_Logo.jpg?p=medium600

 

출처: Optasia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