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quinix Network Edge와 Equinix Metal 통해 활용 가능  

포웨이, 캘리포니아, 2023년 12월 7일 /PRNewswire/ -- VyOS Networks가 VyOS Universal Router를 Platform Equinix에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가용성 확대로 VyOS의 유연하고 강력한 네트워킹 솔루션을 Equinix의 글로벌 상호 연결 생태계와 통합함으로써 네트워크 인프라 환경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VyOS Universal Router는 BGP에서 WireGuard에 이르는 광범위한 업계 표준 라우팅 프로토콜과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하는 기업용 네트워크 운영 체제이다. 오픈소스 플랫폼이라는 이점 덕분에 어떤 소프트웨어도 설치되어 있지 않은 하드웨어인 베어메탈(bear-metal)은 물론이고 가상화와 클라우드 기반 환경 등 모든 기업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광범위한 맞춤화가 가능하다.

고객은 Equinix Network Edge를 통해 주요 벤더들의 디바이스 시장에서 가상 네트워크 기능(virtual network function, VNF)을 배포하고, Equinix Fabric TM을 통해 수백 개의 네트워크, 통신, 보안, 클라우드 공급업체에 액세스함으로써 네트워크 민첩성을 개선하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네트워킹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이제 모든 주문형(on-demand) 표준 3세대 서버와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구성에 맞게 Equinix Metal에서도 VyOS를 사용할 수 있다. VyOS는 기업이 선택한 Equinix Metal 배포 서비스에서 Virtual Routing and Forwarding(VRF)과 병행해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yper converged infrastructure, HCI) 워크로드를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yOS Networks의 Yuriy Andamasov 최고경영자(CEO)는 "Platform Equinix에서 이러한 여정을 시작하게 돼서 매우 기쁘다"면서 "이는 공공 클라우드, 베어메탈 하드웨어, 선도적인 가상화 플랫폼 전반에 걸쳐 원활하고 효율적인 네트워킹 경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사명과 일맥상통한다"고 말했다.

VyOS Networks Corporation 소개

캘리포니아주 포웨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VyOS Networks Corporation은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라우팅의 선두 주자이다. 전 세계 네트워크 확충을 전문으로 하며, 탁월한 일관성, 개방성, 유연성을 제공해 스타트업부터 Fortune 500대 기업까지 다양한 기업에 최고의 선택이 되고 있다. VyOS Networks는 개방형 네트워킹 환경에서 혁신과 신뢰성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미디어 연락처:

Yuriy Andamasov
CEO
vyos.io 
이메일: yuriy@vyos.io
전화: +1619432057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