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3년 1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 China International Supply Chain Expo (CISCE)의 공식 파트너인 중국 주류 제조업체 Wuliangye가 개방형 국제 협력 플랫폼의 형성을 촉진하고 글로벌 산업 및 공급망의 안정성을 증진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지난 11월 28일 베이징에서 개막한 CISCE는 스마트 자동차, 친환경 농업, 청정에너지, 건강한 생활, 디지털 기술 산업을 위한 공급망 등 다섯 개의 전시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중 Wuliangye의 부스는 친환경 농업 전시 구역에 설치되었다.

이 부스에서는 중국 백주(Baijiu)의 전체 산업 시스템을 포함해, 종자부터 주류에 이르는 생산 체인과 포장부터 물류까지의 산업 공급체인, 중국 현지 및 해외 시장을 아우르는 다차원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소비와 서비스 간 양방향 체인 등을 선보였다.

또한 중국 백주 생산업체인 Wuliangye는 부스에 인터랙티브 디바이스를 적용해 몰입감 넘치는 주류 제품의 독특한 매력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를 통해 행사장 방문객은 중국 백주와 관련된 산업 및 문화와 관련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해당 부스는 박람회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향후 협력을 위한 기회로 이어졌다.

농업 산업 체인의 핵심 링크와 핵심 기술, 제품 및 통합 개발에 초점을 맞춘 친환경 농업은 CISCE에서 논의되는 주요 주제이다. 이러한 주제에 발맞춰 Wuliangye는 환경, 저탄소, 원형 개발을 촉진하는 생산 시스템 구축에 실질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농업 산업 체인의 안정성을 증진하고자 주류 제조 기업을 위한 참고 자료를 제공했다.

Wuliangye는 국가가 인정한 친환경 공장이자 업계 최초로 친환경 설계를 실행한 기업으로서 생태적 이익과 친환경 개발을 최우선으로 삼는 확고한 조치를 취해 왔다. 또한 생태 산업 단지를 구축하고 생태 제품 공급을 고수하며 전면적인 환경친화적 생산을 실현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주류 제조업체는 115만 무(약 76,666.67헥타르)에 이르는 토지 면적에서 주류 제조에 사용되는 곡물의 표준화된 생산 기지를 구축했다. 해당 기지는 2025년까지 200만 무로 업그레이드되어 지역 농업의 품질과 소득을 증대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며 중국 주류 산업의 고품질 개발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7479.html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