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그너전트는 멜버른 대학교가 학생  졸업생의 여정을 개인 맞춤화하도록 틸리움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시행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티넥, 뉴저지주, 2023 12 6 /PRNewswire/ -- 카그너전트(Cognizant, 나스닥: CTSH) 오늘 틸리움 고객 데이터 플랫폼(Tealium Customer Data Platform, CDP) 도입하는 것을 지원하도록 교육 연구에 있어 탁월한 전통을 갖춘 선도적인 국제 대학교인 멜버른 대학교(이하 'UoM' 또는 '대학교')에게 선택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멜버른 대학교는 지속해서 세계 상위 대학교 사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멜버른 대학교는 의미 있는 구성원의 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학생들, 직원 졸업생을 위해 데이터 주도의 개인 맞춤화된 경험을 만들어 내는 것을 지원하도록 카그너전트에게 업무를 부여했습니다.

멜버른 대학교의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무(대리) 아이 맥도날드(Ai Lin Choo Macdonald) CDP UoM 구성원에게 이들의 의사와 이들에 관해 알려진 내용에 기반한 적절한 콘텐츠 경험을 통해 힘을 더하여 대학교와 깊이 계속하여 관계를 맺도록 영감을 고취하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계속해서 디지털 혁신 과정에 착수함에 따라 저희는 학생 경험을 향상할 기회를 가집니다. 이러한 여정이 개인의 수요에 기반하여 맞춤화된 소통의 길을 만들어 내며 대학교, 학생 졸업생들에게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혁신 상태에 진입하며, 저희의 임무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과거, 현재, 그리고 심지어 미래의 학생들과도 소통하며 이들이 자신의 조건에 따라 UoM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입니다." 

마케팅 현대화를 이끄는 크리스틴 앤더슨(Kristen Anderson) 카그너전트 이사는 이번 협력에 관해 멜버른 대학교와 협업하는 것에 대한 당사의 열정을 강조했습니다.

"저희는 출중한 호주 대학교 하나와 다시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틸리움 CDP 시행을 통해 저희는 UoM 학생, 졸업생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개선하는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그너전트 소개 

카그너전트(나스닥: CTSH) 현대적 비즈니스를 설계합니다. 고객이 기술을 현대화하고, 프로세스를 재구상하며, 경험을 혁신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앞서 나갈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함께 일상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www.cognizant.com 또는 @cognizant에서 방법을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유럽, 중동, 아프리카 / 아시아 태평양 / 미국:

인도:

크리스티나 슈나이더(Christina Schneider)

라쉬미 바시시트(Rashmi Vasisht)

christina.schneider@cognizant.com

rashmi.vasisht@cognizant.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794711/Cognizan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