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르, 세네갈, 2023년 12월 1일 /PRNewswire/ -- 연합뉴스/ -- 글로벌 국경 간 결제 네트워크 TerraPay가 소비자와 기업을 대상으로 국경 간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Small World Money Transfer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국경 간 결제 환경에서 양사의 이번 협력은 세네갈 전역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를 재정의하는 한편, Wave Wallet 계정 소유자는 Small World Money Transfer를 이용해 유럽연합(EU)과 영국 은행에서 송금한 돈을 즉시 자신의 지갑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본국으로 송금할 때 겪는 어려움 때문에 편리하고 안전한 대안을 찾는 세네갈 국외 거주자들의 니즈를 해결해주는 것이다. 이를 통해 세네갈에 거주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송금하려는 고객들에게 원활하고 안전하며 접근성이 뛰어나고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Stanley Wachs Small World Money Transfer의 북유럽 아프리카 및 아시아 담당 상무이사는 "최근 TerraPay를 통해 Wave 모바일 지갑을 추가함으로써 세네갈의 모든 주요 모바일 지갑 서비스에서 Small World Money Transfer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고객에게 가장 비용 효율적으로 친구와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송금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고자 하는 게 우리 사명의 핵심"이라며 "고객에게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우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네갈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편의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Miller Rodriguez TerraPay 유럽·영국 전략 관계 및 세일즈 매니저는 "Small World Money Transfer와 협력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파트너십은 해외 송금 간소화를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한층 강화해주는 또 다른 이정표"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함께 세네갈 국민들이 전 세계의 친구 및 가족과 연결될 수 있도록 송금을 더욱 접근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원활하게 만들 수 있게 됐다"면서 "세네갈에서 모바일 지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국경 간 결제 환경을 개선하는 동시에 금융 포용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3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온라인과 방대한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Small World Money Transfer는 전 세계 세네갈 국외 거주자들이 신뢰하는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글로벌 금융 포용성을 추구하는 TerraPay의 노력에 부합하는 건 물론이고, 특히 세네갈 시장을 중심으로 한 TerraPay의 사업 범위와 역량 확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mall World Money Transfer가 TerraPay 네트워크에 통합됨에 따라 세네갈 고객들은 추가적인 문제나 복잡함 없이 Wave Wallet 계정으로 곧바로 원활하고 즉각적인 송금을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 발표는 효율적인 국경 간 결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다. TerraPay는 간편하면서도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입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옵션과 송금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수요 증가에 대응할 예정이다.

TerraPay 소개:

TerraPay는 전 세계 29개 시장에서 규제되는 광범위한 국경 간 결제 네트워크에 통합된 연결을 제공하고 각각 120개와 210개 이상의 수취국과 송금국 및 75억 개 이상의 은행 계좌와 21억 개가 넘는 모바일 지갑에 대한 결제를 지원하는 등 장소와 상관없이 어디서나 자금 이동을 간소화해준다. TerraPay는 또 국경 없는 금융 세계를 연결해 즉각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투명하고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하는 자금 이동을 실현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은행, 핀테크, 송금 사업자부터 여행업, 크리에이터 경제 플랫폼, 전자상거래 시장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비즈니스의 경계를 허물고, 접근성이 가장 낮은 시장에서도 포용적 금융을 주도하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됐으며,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다. 벵갈루루, 두바이, 마이애미, 보고타, 다르에스살람, 캄팔라, 헤이그, 다카르, 요버그, 나이로비, 밀라노, 싱가포르에 글로벌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IFC (World Bank), Prime Ventures, Partech Africa, Visa 등 주요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유치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Small World Money Transfer 소개

Small World는 소비자와 기업을 위한 국경 간 송금 서비스 분야의 선도업체다. 196개국 25만여 곳에서 활동 중인 1만여 명의 에이전트와 80개 매장으로 이뤄진 물리적 네트워크를 통해 300만 명이 넘는 고객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Small World는 전 세계 세네갈 거주자들이 세네갈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이다(www.smallworldfs.com).

연락처
Juveria Samrin
juveria.n@terrapay.com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1222771/TerraPay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