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mco Systems와 파트너십 체결 발표

-- 조직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하기 위해, 강력한 기술을 활용한 포괄적인 글로벌 급여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

첸나이, 인도, 2023년 12월 1일 /PRNewswire/ -- Deloitte Touche Tohmatsu 인도 법인이 선도적인 글로벌 급여아웃소싱(payroll) 플랫폼 업체인 Ramco System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Ramco의 혁신적인 급여 플랫폼과 Deloitte의 전문 자문 및 관리 서비스를 융합하여 운영, 컴플라이언스,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 및 150여 개국에 걸친 포괄적인 서비스를 보장하는 통합된 단일 급여 아웃소싱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L-R) Rohit Mathur, SVP & SBU Head – HR and Payroll, Ramco Systems, and Gokul Chaudhri, President, Tax, Deloitte Touche Tohmatsu India LLP, during the signing ceremony at the Deloitte office in Bengaluru, India

파트너십 주요 내용:

  • 컴플라이언스:
    • 안전하고 정확한 관리 서비스
    • 해외 주재원 규정 준수
    • 라스트 마일 서비스
  • 편리성:
    • 단일 솔루션에서 글로벌 급여 조회 가능
    • 원활한 구현
    • 글로벌 인적 자본 관리(HCM) 제공업체에 인증된 커넥터
    • 챗봇과 헬프데스크를 통한 문의 지원
  • 완전성:
    • 개별세 규정 준수
    • 자문 – 급여아웃소싱
    • 자문 – 인적 자원

이번 파트너십은 조직이 원활한 통합을 통한 위험 요소 감소, 빠른 속도, 성능 최적화와 향상된 가시성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또한 사업체가 지속적이고 자생적인 거버넌스를 달성하여 디지털 환경에서 효율성, 확장성 및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Deloitte Touche Tohmatsu India의 회장인 Gokul Chaudhri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세금 환경에서 기업체가 사업의 필요 사항을 해결하면서 규정을 준수하려면 빠르고 적응력이 뛰어난 디지털 기반이 필요하다'라고 말하며 Ramco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기술의 강력한 융합과 구현으로 사업체의 역량을 강화하려는 당사의 목표를 의미한다. 이를 통해 고객의 지역이나 운영체의 규모에 무관한 변함없는 품질과 우수성을 보장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Deloitte Touche Tohmatsu India의 파트너인 Tapati Ghose는 '파트너십을 통한 공동의 목표는 포괄적인 엔드 투 엔드(end-to-end) 급여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용주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것이다. 인공지능 및 기계 학습(AI-ML), 챗봇, 원활한 기술 지원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중앙 허브와 같은 최첨단 혁신 기술을 활용하여 두 회사는 전 세계 사업체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강력하고 무한 확장이 가능한 플랫폼을 꼼꼼히 설계했다. 이는 사업체 대상 서비스 영역에서 혁신적인 영향력을 구축하기 위한 당사의 여정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Ramco Systems 부사장이자 인사 및 급여아웃소싱 사업부장인 Rohit Mathur은 '10여 년간 이어진 Deloitte와의 파트너십은 고객에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고자 하는 우리의 목표를 나타낸다. 급여아웃소싱과 법률 컴플라이언스에 영향을 미치는 국가별 규제 요건에 대한 기술적 자문을 제공하는 파트너에서 시작하여 Deloitte와의 협업은 긴 여정을 이어왔고 이제 그들의 전문성을 다방면에 걸쳐 활용하고자 한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Deloitte의 막강한 전문성과 Ramco의 강건한 급여아웃소싱 플랫폼으로 전 세계 사업체들에 힘을 부여하고 완전한 급여아웃소싱 혁신을 시작하도록 도와줄 준비가 되어있다. 로우코드 프레임워크, 초고속 인메모리 급여아웃소싱, 인공지능 기반 검증 및 분석과 같은 하이엔드 기술에 대한 투자로, 이번 파트너십이 게임 체인저(game-changer)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라고 말했다.

Ramco Systems의 최고 고객 성공책임자(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인 Subbaraman Ramaswamy는 '전 세계 고객들의 급여아웃소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힘을 합친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양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세계 급여아웃소싱 체계를 혁신하고 기업체에 유일무이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협업은 상호 성장을 촉진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의 주요 내용을 공개하는 Gokul Chaudhri와 Rohit Mathur 영상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ZNikxKsYbs]

Deloitte 소개:

본 보도자료는 Deloitte Touche Tohmatsu India가 배포했다. Deloitte는 영국 유한책임회사인 Deloitte Touche Tohmatsu(이하 'DTTL'), 계열사 혹은 관계사를 의미한다. DTTL과 계열사는 법률에 따라 독립된 법인이다. DTTL(혹은 'Deloitte Global')은 고객에게 직접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DTTL과 계열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deloitte.com/abou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mco Systems 소개:

Ramco Systems는 지난 25년간 성공적으로 혁신을 추구하고 있는 멀티 테넌트 클라우드 및 모바일 기반 기업용 소프트웨어로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및 플랫폼 제공 회사이다. Ramco는 다년간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고객사와 2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적을 지속 유지해 왔으며 글로벌 급여,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 그리고 ERP 분야에 가시적인 가치를 제공했다. Ramco의 주요 차별화 요소는 혁명적인 기업용 앱 어셈블리와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혁신적인 방식인데 혁신의 최전선에서 인공지능, 기계 학습, RPA 및 블록체인 등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체가 디지털 전환을 품을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ramco.com/products/payro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mco Twitter [https://twitter.com/RamcoSystems], [https://twitter.com/RamcoPayroll]를 팔로우하고 블로그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세요. [https://www.ramco.com/blog]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88330/Deloitte_Ramco_Handshake.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923662/Ramc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