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관리형 보안 솔루션 강화 목적

-- Telstra, 전 세계 이용 가능한 관리형 보안 솔루션 제공 가능해져

홍콩 2023년 11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 보안 액세스 서비스 에지(Secure Access Service Edge, SASE) 분야 선도 기업인 Netskope[https://www.netskope.com/ ]와 선도적 통신·기술 회사 Telstra의 글로벌 사업부인 Telstra International[https://www.telstra.com.hk/en ]이 29일 제휴 강화에 합의했다. 이로써 Telstra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ero Trust Network Access, ZTNA) 서비스 등 Netskope의 완전 관리형(full managed) 클라우드 SASE를 전 세계 기업에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Telstra의 관리형 보안 서비스는 전 세계 고객이 디지털 업무 환경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을 낮추는 데 사용된다. Netskope의 SASE 플랫폼은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와 보안 혁신을 강화해줌으로써 소프트웨어 정의 광대역 네트워킹(software-defined wide area networking, SD-WAN)과 함께 ZTNA, 차세대 보안 웹 게이트웨이(Next Generation Secure Web Gateway, NG-SWG),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브로커(Cloud Access Security Broker, CASB), 클라우드 방화벽(Cloud Firewall), 첨단 위협 및 데이터 보호 같은 보안 서비스 에지(Security Services Edge, SSE) 기술을 제공한다.

두 회사 간 파트너십 강화로 Telstra International은 고객에게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한 관리형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처음부터 성능 저하 없이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안 프라이빗 클라우드(security private cloud)'인 NewEdge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Netskope의 아키텍처는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웹사이트의 위치와 상관없이 빠르고 안전한 접속을 보장한다. 조직이 운영되는 지역 또는 대륙과 상관없이 Telstra International 고객은 이제 세계적 수준의 보안 전문 지식과 자원에 액세스해 일관된 보호 및 규정 준수 혜택을 확실히 누릴 수 있다.

Telstra International의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책임자인 Geraldine Kor 남아시아 상무이사는 "인력과 애플리케이션이 분산 운영되고, 외부 생태계의 도움을 받아야 하고, 디지털 상호 작용이 활발하게 펼쳐지는 지금 같은 시대에 기업에는 올바른 디지털 신뢰 전략과 프레임워크가 필요하다"면서 "이는 사이버 보안이 이러한 시스템과 서비스를 정의하는 연결성과 디바이스와 데이터를 지켜주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런 면에서 Netskope의 기술은 오늘날 고객이 직면한 과제 해결을 도와주기 위해 특별히 고안됐다"면서 "고객의 보안 태세를 강화하기 위해 (Netskope 같은) 혁신적인 회사와 제휴를 강화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Netskope 글로벌 채널의 David Rogers 담당 수석 부사장은 "Netskope의 플랫폼은 동급 최고의 제로 트러스트 엔진으로 가동되며 Telstra International이 종합적인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범적인 사용자 경험을 보장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Telstra International 소개

Telstra[https://www.telstra.com.hk/en ]는 호주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물려받아 오랜 기간 성장하고 있는 국제 비즈니스를 보유한 선도적인 통신·기술 회사다. 현재 호주 외 35개국 이상에서 30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수천의 기업, 정부, 통신사 및 OTT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분 100%를 소유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를 수십 년에 걸쳐 구축함으로써 이 지역 내에서 가장 많은 '케이블 용량(lit capacity)'에 액세스할 수 있는 특별하면서 다양한 인프라를 확보했다.

데이터 및 IP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관리형 네트워크, 통합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산업 솔루션, 통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등과 같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포함한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에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2000개 이상의 PoP(Point of Presence)에 액세스할 수 있는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의 지원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Telstra는 2022년 7월에는 남태평양 지역 최대 모바일 통신사인 Digicel Pacific[https://www.digicelpacific.com/ ]의 인수를 완료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lstra.com.au/aboutus/telstra-internation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tskope 소개

글로벌 SASE 선두 기업인 Netskope[https://www.netskope.com/ ]는 조직이 제로 트러스트 원칙과 AI/ML 혁신을 적용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사이버 위협을 방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Netskope 플랫폼은 사람, 디바이스, 데이터가 어디에 있건 그들에게 최적화된 액세스와 실시간 보안을 제공한다. Netskope는 고객이 위험을 줄이고, 성능을 가속화하고, 모든 클라우드와 웹 및 비공개 애플리케이션 활동에 탁월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천 명의 고객이 진화하는 위협과 새로운 위험, 기술 변화, 조직과 네트워크의 변화, 새로운 규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Netskope와 Netskope의 강력한 NewEdge 네트워크를 믿고 의지하고 있다. netskope.com에서 SASE 여정에 오른 고객이 어떤 상황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Netskope가 어떤 지원을 제공하는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