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환 트레이딩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돼

시드니, 호주 2023년 11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외환 브로커이자 글렌이글 그룹 (Gleneagle Group)의, 계열사인 FXTRADING.com이 혁신적이고 종합적인 트레이딩 어플리케이션 FXT를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플랫폼은 단순히 여러 애플리케이션이 모아놓은 것이 아닌 트레이더와 파트너 모두의 트레이딩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올인원 트레이딩 솔루션이자 플랫폼이다.

'새로운 FXT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트레이딩 경험을 즐겨보세요' – 업그레이드된 고객 포탈, 직관적인 모바일 앱, 역동적인 계열사 포탈이 포함된 FXTRADING.com의 최신 트레이딩 플랫폼 및 다양한 거래 상품. 이 모든 변화는 트레이딩 경험 향상을 위해 디자인되어 고객에게 비교 불가능한 접근성 및 거래 도구를 제공한다.

트레이딩 생태계의 선구적인 도약

FXT 플랫폼은 거래 전문가들의 광범위한 연구와 혁신적인 엔지니어링 기술 및 뛰어난 플랫폼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으로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FXTRADING.com은 최첨단 거래 기술, 향상된 사용자 경험, 그리고 효율적인 거래와 퍼포먼스를 고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설계된 거래 도구들을 통합해 기존 플랫폼의 한계를 뛰어넘는 생동감있는 트레이딩 생태계를 창조했다. 고성능 고객 포탈과 동적 트레이딩 플랫폼을 통합함으로써 고객은 FTX 플랫폼에 로그인하는 즉시 트레이딩과 시장 분석에 뛰어들 수 있다.

새로운 FXT 플랫폼의 주요 특징

1. 혁신적인 고객 포탈  트레이딩 플랫폼: FXT 플랫폼은 클라이언트 포털 및 동적 트레이딩 플랫폼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이 효과는 시장 분석 도구를 통해 더욱 강화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역동적인 외환 시장에서 트레이딩에 필요한 통찰력과 역량을 선사하며,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트레이딩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2. 정교한 모바일 :  이 앱은 안전한 트레이딩 기능, 실시간 시장 데이터 및 계좌 관리 도구를 제공한다. 이런 다양한 기능이 집약된 모바일 앱은 FXTRADING.com이 고객의 접근성을 얼마나 중시하는지 보여준다.

3. 파트너 제휴 포탈 개편: 데이터에 기반한 분석과 파트너 성장에 초점을 두고 제휴 포탈을 재단장하였다.  이는 파트너들의 수익을 우선시하며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FXT 파트너는 이제 비즈니스 성과에 대한 종합적인 리포트를 제공할 뿐 아니라, 파트너의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자료를 제공한다.

4. 활성화된 카피 트레이딩 커뮤니티: FXT는 숙련된 트레이더의 전략과 기법을 모방하는 카피 트레이딩 커뮤니티에서 트레이더와 신호 제공자(signal provider) 모두가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기관과 개인 트레이더의 연결

Lance Rosenberg 회장은 "투자은행에 기반을 둔 FXTRADING.com은 개인 고객에게 전문 기관급 트레이딩 환경과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초보자부터 숙련된 전문가까지 모든 수준의 트레이더가 빠른 속도로 진화하는 외환 트레이딩 세계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트레이딩의 미래를 경험할 기회

FXTRADING.com은 글로벌 트레이더에게 뛰어난 트레이딩 경험을 제공하는FXT 플랫폼을 경험해 볼 것을 권유한다.

www.fxtrading.com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FXT와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출처: FXTRADING.com (FXT)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