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데라바드, 인도, 2023년 11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선도적인 기술 솔루션 제공회사 ValueLabs의 기업 전용 생성형 인공지능(AI) 플랫폼 AiD E TM가 '스티비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 2023(Stevi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R) 2023)'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AiDE TM 솔루션은 기업이 생성형 AI가 가진 잠재력을 안전하게 대규모로 활용해 생산성, 프로세스 효율성, 고객 경험, 충성도를 높이면서 비즈니스 모델을 재설계해 매출과 수익을 제고할 수 있게 지원해주는 역할을 한다.

AiDE TM은 제품, 디자인, 개발, 품질 엔지니어링, 분석, 보안 및 지원 관련 니즈를 모두 해결해주는 솔루션이다. 이번 스티비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 2023에서는 AiDE SDLC TM, AiDE xPerience TM, AiDE Chat TM 솔루션이 수상했다.

  1. AiDE SDLC TM: 제품 설계와 개발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기업용 생성형 AI 플랫폼으로, 직원 수 1000명 이상의 조직이 경합한 '올해의 기술 혁신' 부문에서 골드 스티비상(Gold Stevie)을 받았다.
  2. AiDE xPerience TM: 업계 최초의 대화형 웹사이트 및 모바일 UX 플랫폼으로, 비즈니스 서비스 산업 내 '올해의 혁신' 부문에서 골드 스티비상을 수상했다.
  3. AiDE Chat TM: 직관적인 대화형 AI 텍스트 및 음성 어시스턴트로, 독보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기능 덕에 '고객 서비스 솔루션' 부문에서 브론즈 스티비상(Bronze Stevie)을 받았다.

이 외에도 ValueLabs는 직원 수 2500명 이상 조직 부문에서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 기업'으로 선정돼 '실버 스티비상(Silver Stevie)'을 수상했다.

ValueLabs의 혁신 부문인 Imagine을 이끄는 Veda Reddy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생성형 AI나 이와 관련된 모든 혁신 기술 면에서 항상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를 파악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면서 "AiDE TM를 통해서 적절한 보안을 갖춘 고품질 맞춤형 솔루션을 대규모로 신속하게 구축하는 게 우리가 달성하고자 하는 가장 중요한 목표"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스티비상 수상은 우리가 걷고 있는 길과 지금까지 추진했던 생성형 AI 전략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뜻"이라며 "이런 과정에서 흥미로운 일들이 많이 일어났다"고 덧붙였다.

특히 생성형 AI에 대한 ValueLabs의 진취적 사고와 접근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은 거의 모든 기존 고객은 AiDE TM를 사용해 구축한 솔루션 덕에 자신이 업계 내 기술 발전을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느꼈다.  

Arjun Rao ValueLabs 설립자 겸 CEO는 "올해 우리가 고객을 위해 구축한 맞춤형 솔루션 중 일부는 정말 놀라운 수준"이라며 "우리는 이를 플랫폼 제품으로 구축해 기존과 잠재 고객 모두가 (전원만 꽂으면 즉시 사용할 정도로 쉬운)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 방식으로 우리의 구성 요소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ValueLabs 소개

ValueLabs는 선도적인 글로벌 IT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업체로, AiDE TM 기반의 차세대 제품 개발, UX, 자동화 및 분석을 통해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품질을 개선해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전력하고 있다. ValueLabs는 지난 26년 동안 전 세계 28개 지사에서 7000명의 직원을 두고, 300곳의 고객사를 확보한 기업으로 성장했다. 직원과 고객에 집중한 결과 각각 80점과 90점이 넘는 업계 최고의 순추천지수(Net Promoter Scores, NPS)를 획득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valuelabs.com을 참조할 수 있다.

상세 정보 문의처: Veda Reddy, https://www.valuelabs.com/business-for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43811/ValueLab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