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 역량 개발에 중점을 둔 회의 개최 예정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3년 11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사우디아라비아의 왕세자 겸 총리이자 사우디아라비아의 Vision 2030 Realization Program 중 하나인 Human Capability Development Program Committee의 의장인 Mohammed bin Salman bin Abdulaziz Al Saud의 후원 아래 Human Capability Initiative (HCI)의 첫번째 에디션이 리야드의 King Abdulaziz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2024년 2월 28~29일에 열린다.

SAUDI ARABIA LAUNCHES THE HUMAN CAPABILITY INITIATIVE – A CONFERENCE TO EMPOWER HUMAN CAPABILITY

HCI 는 '미래 준비(Future Readiness)'라는 주제 하에 6000명 이상의 전문가, 의사 결정자들과 150명이 넘는 정부, 민간 및 비영리 기관 소속의 기조 연설자들, 그리고 50여 개국의 싱크탱크들이 한자리에 집결해 영향력 있는 대화를 모색하고 시너지를 창출하며 세계적으로 인적 역량 개발의 기회를 포착할 예정이다.

HCI는 인적 역량 개발 생태계를 강화하고 혁신적인 정책 설계와 창의적인 솔루션을 촉진하며, 인적 역량 개발의 성공 사례와 경제 성장에 미치는 그 영향을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둘 것이다. 이러한 공동의 노력은 모든 연령대의 인적 역량을 위한 솔루션을 개척하는 지속 가능한 글로벌 어젠다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도전 과제를 사전에 예측하고 모두를 위한 유망한 미래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니셔티브를 촉발할 것이다.

교육부 장관이자 Human Capability Development Program의집행위원장인 Yousef Al-Benyan은 "이번 회의는 국제적 협력을 촉진하고 인적 역량 개발에 관한 세계적인 대화를 강화하며 인간 기술 개발과 번영하는 글로벌 경제에 기여하는 첫 번째 글로벌 협력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번 회의는 디지털 및 경제 분야의 급속한 발전이 인적 역량에 미치는 영향에 더해, 세계적인 변화에 따라 인적 역량 개발이 직면한 도전 과제와 미래 세계 노동 시장에서 요구될 가장 중요한 기술에 대해서 논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더해, 왕세자는 "HCI에서 다루는 주제들은 정책, 협업, 그리고 민간-공공-제3부문 간의 파트너십 구축 및 인적 역량 개발에 대한 세계적인 수준의 투자에 관하여 새로운 대화를 이끌어내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 이는 미래의 도전 과제에 대처하기 위해 튼튼하고 유연한 경제를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CI 웹사이트 https://humancapabilityinitiativ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CI 웹사이트: https://humancapabilityinitiative.org

-  HCI 소셜 미디어 계정:

  • @HCI_KSA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링크드인, 틱톡)
  • HCIKSA (페이스북)

-  Saudi Vision 2030 소개:

성스러운 두 모스크의 수호자인 Salman bin Abdulaziz Al Saud 국왕의 지도 아래, 왕세자 겸 총리인 Mohammed bin Salman Al Saud은 활기찬 사회와 번성하는 경제를 가진 야심 찬 국가라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번영하는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한 로드맵을 가지고 Saudi Vision 2030을 출범시켰다. 이 비전은 자체 Vision Realization Program을 통해 효과적인 실행을 가능하게 하는 전략 목표로 단계적으로 전환되었다.

 https://www.vision2030.gov.sa

-  Human Capability Development Program (HCDP) 소개

Human Capability Development Program은 사우디아라비아 시민들에게 가치를 심어주고 기초적 및 미래 기술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지식을 향상시켜 세계 무대에서 경쟁하는 데 필요한 역량을 갖추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Vision 2030 Realization Program 중 하나이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시민들에게 어린 시절부터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탄탄한 교육 기반을 개발하여 청년들이 미래의 지역 및 글로벌 시장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은 평생 학습 기회 제공하고 혁신을 지원하며, 기업가 정신 문화를 촉진하고 사우디아라비아의 경쟁력을 보장하는 정책을 개발하여 시민들의 기술 능력을 높이는 것에도 역점을 두고 있다.

 https://www.vision2030.gov.sa/v2030/vrps/hcdp/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81808/Human_Capability_Development.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