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3년 11월 20일 /PRNewswire/ -- B2B 국경 간 결제를 위한 중대한 발전이 이뤄졌다. 핀테크 플랫폼 MODIFI는 아시아 최대 결제 플랫폼 중 하나인 PingPong과 제휴해 오늘 글로벌 B2B '선구매 후결제(Buy Now Pay Later, BNPL)' 기능을 선보였다.

PingPong x MODIFI Partnership Signing Ceremony: David Messenger, Chief Executive Officer, Global Business of PingPong; Alex Chen, VP and Head of Business Development & Partnerships, PingPong; Liviu Nedef, SVP Global Marketing, MODIFI; Matthias Hendrichs, Chief Commercial Officer, MODIFI

올해 Singapore FinTech Festival에서 발표된 이번 협업은 국경을 넘나드는 수출업체와 판매자가 B2B 고객에게 BNPL 결제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화하고 수익을 증대할 기회를 제공했다.

글로벌 무역에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는 추세가 확대되면서, 무역 성장을 주도하는 금융 서비스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오늘날 국경을 넘나드는 전자상거래와 대외 무역 분야의 세밀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PingPong과 MODIFI는 첨단 디지털 기술과 견고한 글로벌 은행 계좌 및 결제 금융 인프라를 결합해 협력하고 있다. 그 결과 구매자와 판매자 양측의 비즈니스 운영 효율성과 자금 유동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판매자는 즉각적인 송장 결제의 이점을 활용해 재무 유동성을 강화할 수 있으며, 구매자는 다양하고 유연한 결제 조건을 활용할 수 있다.

PingPong의 글로벌 파트너이자 SMB 비즈니스 그룹 총괄 매니저인 Jianqin Shu는 "디지털 상거래 시대의 최전선에 서 있는 PingPong은 국경 간 결제에 중점을 두고 제품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국경 간 기업의 요구사항을 계속해서 우선순위에 두겠다"고 밝혔다. 이어 "MODIF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글로벌 확장을 이룰 수 있도록 종합적인 디지털 결제·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MODIFI의 Matthias Hendrichs 최고상업책임자(CCO)는 "글로벌 확장을 고려하는 기업에 국경 간 자금 조달은 복잡한 문제"라면서 "이러한 복잡함을 단순화하는 것이 MODIFI의 사명"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한 "PingPong과의 시너지로 우리는 글로벌 기업 확장을 주도할 수 있는 강력한 메커니즘을 갖췄다. 우리의 목표는 국경 간 무역에 종사하는 기업에 종합 디지털 결제·파이낸싱 솔루션을 제공해 그들이 글로벌 비전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첨언했다.

200여 개 국가에 제공되는 PingPong의 방대한 글로벌 결제 시스템과 무역 금융 분야에서 쌓은 MODIFI의 깊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업들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받게 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기업은 자본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위기 상황에 능숙하게 대처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포착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확보할 수 있다.

PingPong 소개

PingPong은 글로벌 기술 기업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큰 결제 업체 중 하나다. PingPong의 생태계는 국경을 초월한 디지털 상거래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구축됐다. 혁신적이고 안전하며 규정을 준수하는 PingPong의 원스톱 제품군에는 전자상거래 결제, B2B 무역 결제, 매입 서비스, 카드 발급, 외환 관리, 공급망 금융 및 기업 솔루션 등이 있다.

MODIFI 소개

MODIFI는 B2B 국경 간 파이낸싱·결제 솔루션에 특화된 핀테크 플랫폼이다. 기업이 글로벌 상거래에서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최신 디지털 결제 수단과 금융 유동성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무역이 가진 전통적인 장벽을 제거한다.

MODIFI의 플랫폼은 55개 이상의 국가에서 1600여 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선전, 싱가포르, 홍콩, 암스테르담, 베를린, 뉴욕, 멕시코시티, 두바이, 뭄바이, 뉴델리, 다카에 글로벌 사무소를 두고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78879/PPxMODIFI_Signing_Ceremony.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080100/Modifi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