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넥서스를 포용하라(Embrace the Digital Nexus)'라는 주제로 디지털 미래 공개

방콕 2023년 11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정보통신 기술 솔루션 선도 기업인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이 태국에서 연례 5G Summit & User Congress 2023을 개막했다. '디지털 넥서스를 포용하라(Embrace the Digital Nexus)'라는 주제로 2일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통신 규제기관, 업계 연합, 표준화 기구, 통신사, 싱크탱크, 업계 파트너와 GSMA, IMT-2020(5G) PG, IMT-2030(6G) PG, CCSA, TMF, ABI, CCS Insight 및 에코 파트너의 분석가가 모여 5G, 미래 네트워크, 디지털 환경의 동향을 살피면서 다양한 인사이트와 관점, 실제 사례 연구를 공유한다.

ZTE hosts 5G Summit & User Congress 2023 in Thailand, unveiling the digital future with the theme “Embrace the Digital Nexus”

이번 서밋에서 개회사는 ZTE 해외 담당 부문 Xiao Ming 사장이 했다. 그는 "5G-A로 연결된 이 세상에서, 우주와 지구가 연결된 이곳에는 유비쿼터스 네트워크가 있다"면서 "XR과 메타버스는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현실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디지털의 힘은 모든 산업을 발전시키며 인류 문명이 변혁의 시대에 장벽을 허물고 계속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우리 중 꿈을 꾸고 있는 사람들이 용기 있게 이를 실현하고 있다. 끊임없는 진화를 통해 지능의 시대가 열릴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Xiao Ming 사장은 디지털 산업에 대한 ZTE의 통찰과 실천을 강조했다. 그는 "5G와 관련해 110개 통신사와의 협력을 통해 1000여 개의 업계 파트너와 함께 생태계를 조성했다"고 언급했다. 또한 "미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디지털 융합을 강조하며, 기능들이 모듈화돼 쉽게 접근 가능하고 맞춤화할 수 있는 상태"라고 밝히면서 "용량과 효율성, 융합, 친환경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첨언했다.

GSMA의 John Hoffman 최고경영자는 "5G 네트워크와 5G 어드밴스드, 그리고 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은 세상을 혁신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연결의 혜택을 완전히 누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기 위해 계속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ZTE 5G Summit은 업계가 미래를 위한 지식과 모범 사례를 공유할 좋은 기회이며, 우리는 MWC 바르셀로나 2024에서 이런 대화를 이어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utchison Drei AustriaRudolf Schrefl 최고경영자는 "5G 도입은 단순한 기술적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것"이라며 "사람과 장치를 전례 없는 속도로 안전하게 연결하고 모든 디지털 상호작용을 원활한 경험으로 바꿔 우리가 살고 일하며 주변 세계와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ZTE는 혁신적인 제품, 솔루션 및 태국의 혁신 센터에서 있었던 모범 사례를 선보이며 디지털 환경에서 모든 것이 상호 연결되고 변화한다는 특징을 실제 예시를 통해 설명했다.

'Wireless Everything' 구역에서 ZTE는 향후 5G의 성공을 위해 기존 4G 네트워크를 현대화하는 전략을 보여줬다. 이 쇼케이스는 5G 경험, 커버리지,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는 한편 네이티브 도구 및 친환경 에너지 인프라로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올-옵티컬 네트워크 분야의 선두 주자인 ZTE는 통합 제품 시리즈를 통해 올-옵티컬 네트워크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했다. 이는 광 네트워크 기술 발전에 대한 ZTE의 헌신을 반영한다.

서버 및 스토리지 분야에서 ZTE는 풀시나리오 서버와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디지털 시대에 기여했다. 이를 통해 지속해서 급증하는 디지털 수요에 필수적인 역할을 해냈다.

ZTE Mobile Devices는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세상 (Better for All)'이라는 글로벌 브랜드 비전을 충실히 따르며, 행사에서 많은 혁신적인 스마트 디바이스를 선보였다.

ZTE는 사업자는 물론 업계 및 생태계 파트너와 함께 공동의 성공을 위한 지능형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데 항상 그 역할을 다할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zte.com.cn/global/about/exhibition/5g_summit_2023.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ZTE 소개:

ZTE는 지속적인 혁신으로 전 세계를 연결함으로써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이다. 획기적인 기술과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무선 및 유선, 장비, 전문 이동통신 서비스 등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 4분의 1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ZTE는 지능형 디지털 생태계를 조성하는 한편 어디서나 안정적인 연결과 신뢰를 구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홍콩과 선전의 주식거래소에 모두 상장돼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zte.com.cn/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로우하고 더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Facebook www.facebook.com/ZTECorp

Twitter www.twitter.com/ZTEPress

LinkedIn www.linkedin.com/company/zte

YouTube www.youtube.com/@ZTECorporation

미디어 문의:

ZTE Corporation
Communications
Email: ZTE.press.release@zte.com.c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